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부산항빛축제, 세대별로 즐길 거리 풍성 키즈파크, 파티&나이트, 쥐불놀이:내외신문
로고

부산항빛축제, 세대별로 즐길 거리 풍성 키즈파크, 파티&나이트, 쥐불놀이

지상록 | 기사입력 2011/11/12 [20:24]

부산항빛축제, 세대별로 즐길 거리 풍성 키즈파크, 파티&나이트, 쥐불놀이

지상록 | 입력 : 2011/11/12 [20:24]


어제 개막한 에서는 어린 아이부터 어르신들까지 세대별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다.

아이들을 위한 키즈 파크’와 젊은 층을 위한 ‘파티&나이트 그리고 어르신들에게 향수를 불러일으킬 쥐불놀이 동산이 마련되어 행사장을 찾는 각 세대별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키즈 파크는 어린이들을 위한 공간으로,유료로 운영되는 미니 테마파크이다. 이곳에는 유로 번지 점프와 회전그네, 미니 기차 등이 준비되어, 행사장을 찾은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파티&나이트는 젊은 층을 위한 공간으로,세계 맥주를 즐기며 화려한 빛과 음악에 맞춰 춤을 출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진다. 파트& 나이트는 오늘부터 20일까지 9일간 저녁 6시에서 10시까지 송도 해수욕장에 마련될 예정이다.

쥐불놀이 동산은 행사장 내 마련된 쥐불놀이 언덕에서 재료를 이용해 직접 쥐불놀이 깡통을 제작해 돌려볼 수 있는 곳으로, 어린아이들부터 어르신들까지 모든 세대가 어울려져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쥐불놀이 동산에서는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누가 가장 아름다운 빛 모양을 연출했는지 뽑는 쥐불놀이 돌리기 페스티벌도 가질 예정이다.

이 밖에도 이색 체험을 원하는 관람객들을 위해 하늘을 나는 열기구을 타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 오늘부터 내일까지 마련되고,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빛 체험관 (진주 찾기, ‘야광그림그리기’, ‘모래 그림 그리기’, ‘빛 페이스페인팅’, ‘창작 유등 만들기’)도 내일부터 열흘 간 송도해수욕장 일원에서 운영된다.

세대별로 즐길 거리가 풍성한 에 참여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

지상록 기자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