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전북경찰청, 내 친구는 경찰관!, 멘토․멘티 방학캠프:내외신문
로고

전북경찰청, 내 친구는 경찰관!, 멘토․멘티 방학캠프

편집부 | 기사입력 2017/08/18 [16:22]

전북경찰청, 내 친구는 경찰관!, 멘토․멘티 방학캠프

편집부 | 입력 : 2017/08/18 [16:22]


 

[내외신문=정해성 기자] 전북지방경찰청(청장 조희현)에서는, 18일 부안군 변산리조트 워터파크에서 “내 친구는 경찰관 멘토?멘티” 여름방학 물놀이 체험행사를 가졌다.

“내 친구는 경찰관 멘토?멘티” 행사는 지난 2013년 전북경찰청 직원(멘토)과 관내 복지시설 초등학생(멘티)간 1:1결연을 맺은 이후, 매년 3회 정기적 만남을 통해 멘토 경찰관과 멘티 학생간의 정서적 유대감을 강화하고 심리적 안정지원과 미래에 대한 밝은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한 행사이다.

 

이날은 변산리조트 워터파크에서 맛있는 바베큐와 함께 시원한 미끄럼틀 타기, 물총놀이 등 동료간 협동심과 용기를 갖게하는 게임도 하면서 멘토?멘티가 함께하는 아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조희현 전북경찰청장은“내 친구는 경찰관”행사를 통해 아이들이 다양한 경험을 쌓고 꿈과 희망을 키우며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했으며, 또한 주변의 소외된 이웃에 대한 사랑나눔 실천을 위해 항상 도민을 위하는 따뜻하고 믿음직한 전북경찰이 될 것을 강조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