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지선아 사랑해’ 저자 이지선 박사 “선물과 같은 삶을 지혜롭게 살아가기”:내외신문
로고

‘지선아 사랑해’ 저자 이지선 박사 “선물과 같은 삶을 지혜롭게 살아가기”

손성창 | 기사입력 2016/12/04 [17:47]

‘지선아 사랑해’ 저자 이지선 박사 “선물과 같은 삶을 지혜롭게 살아가기”

손성창 | 입력 : 2016/12/04 [17:47]


?- 고양시 일산동구,?‘4/4분기 직원 소양교육’?실시?-

 

[내외신문=손성창 기자]?고양시(시장 최성)?일산동구는 지난?2일 오후 일산동구청 대회의실에서?‘지선아 사랑해’?저자로 알려진 이지선 박사를 초청해?‘4/4분기 직원 소양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그동안 업무추진 등으로 노고가 많은 직원들의 사기진작 및 조직 경쟁력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구청 및 동 주민센터 직원과 무기계약근로자,?사회복무요원 등?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강사로 나선 이지선 박사는 특강을 통해 어떠한 시대에도 삶은 선물이며 선물인 삶을 지혜롭게 살아가려면 어떤 마음을 갖는 것이 좋은지에 대해 알려줬다.

 

이지선 박사는 지난?2000년 불의의 사고로 전신?55퍼센트?3도 중화상으로 인한?40번의 고통스런 수술과 재활치료를 이겨내며UCLA(캘리포니아 주립대학교)?사회복지학 박사학위를 받기까지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희망을 잃지 않았던 자신의 삶에 대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해 교육에 참석한 직원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다.

 

이경재 일산동구청장은?“이번 교육은 삶에 대해 다시한번 생각해보는 아주 소중한 시간이었으며 직원들 모두가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마음속에 삶의 활력이 넘치는 공직생활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