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인천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 학부모회 및 학교운영위원회 네트워크 총회:내외신문
로고

인천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 학부모회 및 학교운영위원회 네트워크 총회

조성화 기자 | 기사입력 2022/06/17 [21:18]

인천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 학부모회 및 학교운영위원회 네트워크 총회

조성화 기자 | 입력 : 2022/06/17 [21:18]
학부모회 네트워크 총회
학부모회 네트워크 총회

인천동부교육지원청(교육장 김동호)6.15.()~16.() 이틀간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에서 동부 관내 학부모회 및 운영위원회 네트워크 회원명을 대상으로 ‘2022 동부 학부모회 및 학교운영위원회 네트워크 총회를 실시하였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총회는 네트워크 회원간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학부모의 학교 참여 기반 마련 및 학부모 네트워크 회원으로서 역량과 책무성을 강화하기 위하여 개최되었으며, 학부모회 및 학교운영위원회의 역할과 기능에 대한 직무연수, 지구별 대표선출 및 자율협의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총회에 참석한 학부모는 교육이 주체로서 학부모의 바람직한 학교참여 및 교육공동체로서의 중요성을 배웠고, 네트워크 회원으로서 책임감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인천동부교육지원청 관계자는 네트워크 활동 지원을 통하여 자발적인 학부모자치가 정착되고, 마을을 위해 소통하고 공감하는 행복한 교육공동체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