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양2동 보장협의체 홀몸어르신 주거환경 개선 지원:내외신문
로고

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양2동 보장협의체 홀몸어르신 주거환경 개선 지원

김기보 기자 | 기사입력 2022/04/28 [09:51]

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양2동 보장협의체 홀몸어르신 주거환경 개선 지원

김기보 기자 | 입력 : 2022/04/28 [09:51]
홀몸어르신 주거환경 개선 지원 1
홀몸어르신 주거환경 개선 지원 1
홀몸어르신 주거환경 개선 지원 2
홀몸어르신 주거환경 개선 지원 2

 

계양2동 행정복지센터는 동 보장협의체와 함께 관내 주거환경이 열악한 홀몸어르신 가정에 집수리 지원 봉사활동을 27일 실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지난 421일 계양 2동 보장협의체의 홀몸어르신 반찬 지원활동에서 열악한 주거환경 상황을 확인하여 주거환경 개선이 필요한 대상자로 선정하면서 추진되었다.

 

이날 집수리에는 동 보장협의체 위원 15명이 참여해 집안 내 방치되어 있는 물품들을 정리하고 오래되어 사용하기 힘든 가전제품을 새로운 제품으로 교체하는 등 어르신의 생활 편의에 맞춰 편안한 환경으로 변화시켰다.

 

동 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이번 집수리 지원을 통해 홀몸어르신이 정신적으로 신체적으로 건강하고 편안한 생활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에 김건우 동장은 관내에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봉사하고 참여하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게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주거환경이 취약한 어르신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하실 수 있도록 복지 사각지대 발굴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