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서해해경청, ‘리더들의 청렴海스토리’ 챌린지 동참:내외신문
로고

서해해경청, ‘리더들의 청렴海스토리’ 챌린지 동참

청렴을 최우선 가치로 삼은 해양경찰’이란 영상 메시지 제작해 배포

강봉조 기자 | 기사입력 2022/04/22 [13:59]

서해해경청, ‘리더들의 청렴海스토리’ 챌린지 동참

청렴을 최우선 가치로 삼은 해양경찰’이란 영상 메시지 제작해 배포

강봉조 기자 | 입력 : 2022/04/22 [13:59]

[내외신문/강봉조 기자] 김종욱 서해지방해양경찰청장은 22일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리더들의 청렴해()스토리챌린지에 참여했다.

리더들의 청렴해()스토리는 해양경찰청이 고위직부터 솔선수범해 청렴을 실천하자는 의지를 다짐하기 위해 기획했다.

김 청장은 청렴을 최우선 가치로 삼은 해양경찰이라는 주제로 영상 메시지를 촬영했다.

해당 영상 메시지에는 김 청장의 청렴철학과 공정·신뢰·청렴한 조직 운영에 관한 소견 등이 담겼다.

서해해경청은 해당 영상 메시지를 홈페이지와 청사 내 멀티비전, 인스타그램·페이스북·유튜브 등에 게시해 대내외적으로 청렴 실천을 약속했다.

김 청장은 일찍이 다산 정약용 선생께서는 사람이 청렴하지 못한 것은 그 지혜가 짧기 때문이라고 말씀하셨다지혜로운 사람이 청렴하고 청렴한 사람이 지혜롭다는 것을 보여주는 대목이라고 말했다.

김 청장은 국민의 눈높이에 맞는 반부패 청렴정책을 추진해 해양경찰 하면 떠오르는 단어가 청렴이 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올해도 각자의 자리에서 청렴을 실천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