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이준석, "상임선대위원장직 던지겠다". 폭탄선언...:내외신문
로고

이준석, "상임선대위원장직 던지겠다". 폭탄선언...

김봉화 기자 | 기사입력 2021/12/21 [09:28]

이준석, "상임선대위원장직 던지겠다". 폭탄선언...

김봉화 기자 | 입력 : 2021/12/21 [09:28]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와 조수진 공보단장 사이의 갈등이 격화가 끝내 이준석 대표가 상임선대위원장직을 던지겠다고 선언했다.

MBC보도에 의하면 

대표가 조 단장의 거취표명과 관계없이

이 대표는 조수진 단장의 거치표명과 관계없이  "오늘 아침 조롱조로 사과 같지도 않은 사과 한 줄 들어있는 변명을 올린 걸 보고, 자기가 내려놓는가와 관계없이 개선에 아무 의미없는 자리는 던지려고 했다"고 밝혔다고 보도했다. 

이 대표는 "지휘체계상 아무 의미없는 자리라고 조수진 단장이 선언했으니, 상임선대위원장을 그만둔다는 거"라고 말했다고 한다.

이 대표는 오늘 오후 4시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관련 입장을 밝힐 예정이다고 

 페이스북에서 이준석대표는 조수진 단장이 올린 사과 글을 거론하면서 "사과 같지도 않은 사과를 해놓은 것 보니 기가 찬다"며, "후보자 배우자 문제도 이런 수준으로 언론 대응을 하나. 더 크게 문제 삼기 전에 깔끔하게 거취표명 하라"고 요구했다. 

이준석 대표와 조수진 공보단장은 어제 선대위 비공개 회의에서 김건희 씨에 대한 대응 문제를 놓고 고성이 오가는 충돌을 벌였고, 이 과정에서 조 단장은 "내가 왜 대표 말을 듣나. 난 후보 말만 듣는다"는 취지의 발언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페이스북 캡쳐
사진=페이스북 캡쳐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