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여수해경, 성과관리 우수함정 선정 포상금 전액 나눔실천:내외신문
로고

여수해경, 성과관리 우수함정 선정 포상금 전액 나눔실천

화학방제2함 포상금 전액 여수시 수어통역센터에 전달

강봉조 기자 | 기사입력 2021/12/10 [14:23]

여수해경, 성과관리 우수함정 선정 포상금 전액 나눔실천

화학방제2함 포상금 전액 여수시 수어통역센터에 전달

강봉조 기자 | 입력 : 2021/12/10 [14:23]

[내외신문/강봉조 기자] 여수해양경찰서는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을 찾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10일 밝혔다.

여수해경은 오늘 오후 130분께 전남 여수시에 위치한 여수시 수어통역센터를 방문해 경연대회 우수함정에서 받은 포상금 전액을 위문금으로 전달했다.

이날 전달한 위문금은 여수해양경찰서 화학방제 2함에서 ‘2021년 해양경찰청 함정 성과관리 경연대회에서 전체 특수정 중 3위로 선정되어 받은 포상금으로 마련되었다.

여수시 수어통역센터 박현숙 실장은 여수 농인들에게 관심을 가져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수어센터에서도 여수해경 관련하여 도울 일이 있으면 언제든지 돕겠다.”고 말했다.

서웅기 화학방제2함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더욱 힘든 이번 겨울, 소외계층과 어려움을 함께하고 따뜻한 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여수시 수어통역센터는 20057월에 개소하였으며, 농인의 일상생활에서 청인(비장애인과) 자유로운 의사소통을 위한 시설이며, 현재 여수 관내 통역센터에 등록된 농인은 2800여 명으로 이는 전남 최대 인원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