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옹진군 ‘인천시 민관협치 우수사례 발표대회’ 장려상 수상:내외신문
로고

옹진군 ‘인천시 민관협치 우수사례 발표대회’ 장려상 수상

조성화 기자 | 기사입력 2021/11/26 [21:51]

옹진군 ‘인천시 민관협치 우수사례 발표대회’ 장려상 수상

조성화 기자 | 입력 : 2021/11/26 [21:51]
옹진군 인천시 민관협치 우수사례 발표대회 장려상 수상
옹진군 인천시 민관협치 우수사례 발표대회 장려상 수상

옹진군(군수 장정민)24일 인천시 주관으로 열린 1회 인천시 민관협치 우수사례 발표대회에서신도 바다역 내 특산물 판매장 설치우수사례로 발표하여장려상을 수상하였다.

인천시 민관협치 우수사례 발표대회는 인천시 내 민관협치 우수사례를 발굴해 협치에 대한 인식 확대와 관심을 높이기 위하여, 협치 전문가들의 서면 심사를 통과한 10건의 우수사례를 중심으로 올해 첫 개최 된 행사이다.

옹진군은 2018년 북도면 신도 바다역에 포도, 젓갈, 건어물, 잡곡 등 북도면의 계절별 특산물을 판매하기 위한 판매장을 조성하였다.

이 과정에서 생산자인 주민과 협력하여, 입점 물품의 품질과 가격경쟁력을 확보하였고 중간 운영은 북도면 마을 공동체를 선정하여, 주민의 소득증대와 일자리 창출이라는 성과물을 거두었다.

옹진군 관계자는도서지역인 옹진군은 그 어느 곳보다 민관협치가 중요한 지역이며, 앞으로도 군민 및 지역단체들과 지속적으로 협의하여 군민이 살기좋은 민관협치 우수 지차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