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인천과학예술영재학교, 교육 기부 활동으로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다:내외신문
로고

인천과학예술영재학교, 교육 기부 활동으로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다

조성화 기자 | 기사입력 2020/10/28 [16:39]

인천과학예술영재학교, 교육 기부 활동으로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다

조성화 기자 | 입력 : 2020/10/28 [16:39]
인천과학예술영재학교
인천과학예술영재학교

인천과학예술영재학교(학교장 심현보)가 지역사회 초·중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수학·과학에 대한 흥미와 진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교육기부 활동을 펼쳤다.

지난 1017일부터 3주 동안 3회에 걸쳐 진행한 ‘Math+Bot’ 행사는 수학과 로봇을 연계하여 진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였다. 로봇과 인공지능에 대한 전문가의 특강을 비롯해 만지고 느끼고 배우는 수학 체험’, ‘스파이더 로봇 경주 대회’, ‘아두이노 코딩 로봇 만들기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참가 학생들의 흥미를 이끌어냈다.

또한 1024일과 25일 이틀간 화학동아리 학생들이 운영하는 ‘Open Lab’ 프로그램을 통해 연수구 관내 초등학교 5~6학년을 대상으로 화학의 원리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각 가정에서 수행할 수 있는 과학 실험 꾸러미를 제공하였으며, 온라인 강의실을 개설하여 과학예술영재학교 학생들과 함께 문제를 해결해 보았다.

심현보 교장은 인천과학예술영재학교는 학교가 위치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 나가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학교와 지역사회의 유기적 연결 관계를 돈독히 하기 위해 지속적인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