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인천시교육청부평도서관, ‘인문학 강좌 릴레이’ 온라인 운영:내외신문
로고

인천시교육청부평도서관, ‘인문학 강좌 릴레이’ 온라인 운영

조성화 기자 | 기사입력 2020/06/23 [09:02]

인천시교육청부평도서관, ‘인문학 강좌 릴레이’ 온라인 운영

조성화 기자 | 입력 : 2020/06/23 [09:02]

인천시교육청부평도서관(관장 최명남)에서는 책 읽는 도시, 인천 만들기사업의 일환으로 인문학 강좌 릴레이프로그램을 7월부터 비대면 실시간 온라인 강의로 운영한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오상은 교수가 음악으로 듣는 인문여행을 주제로 76일부터 27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후 7시부터 진행한다. 강의는 1고전에서 낭만으로 - 베토벤2독일음악의 계승자 브람스3낭만 음악의 꽃 쇼팽4대중과의 만남 - 오펜바흐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운영방식은 (ZOOM)’을 이용한 화상 강의 형식으로 지정된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서 스마트폰이나, PC, 노트북 등 다양한 방법으로 참여하면 된다. 운영대상은 청소년과 성인으로 수강료는 무료이며,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최명남 관장은 클래식 음악의 발자취를 따라 인문여행을 떠나는 여정이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힐링의 시간 및 재충전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부평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독서문화과(510-7313)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