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남동구선관위, 예비후보자 등록 설명회 개최:내외신문
로고

남동구선관위, 예비후보자 등록 설명회 개최

조성화 기자 | 기사입력 2019/12/02 [18:58]

남동구선관위, 예비후보자 등록 설명회 개최

조성화 기자 | 입력 : 2019/12/02 [18:58]
(인천=조성화기자)인천 남동구선거관리위원회는 내년 4월 15일 실시하는 제21대 국회의원선거를 앞두고 2일 오후 2시 남동구선거관리위원회 3층 대회의실에서 국회의원선거 입후보예정자 및 선거사무관계자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등록 서류 구비 요령 등 주요 정치관계법 위반사례를 설명하고 공정하고 깨끗한 선거가 될 수 있도록주요정보를 제공 했다. 사진=남동구선관위 제공.

(인천=조성화기자)인천시 남동구선거관리위원회는 내년 4월 15일 실시하는 제21대 국회의원선거를 앞두고 12월 2일 오후 2시 남동구선거관리위원회 3층 대회의실에서 국회의원선거 입후보예정자 및 선거사무관계자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예비후보자 등록 설명회’를 개최했다.

남동구선관위는 이날 설명회를 통해 예비후보자 등록 신청방법 및 구비서류, 선거운동방법 및 제한·금지행위, 선거법위반행위 및 예방단속에 관한 사항 등 예비후보자를 비롯한 선거사무관계자가 꼭 알아야 할 국회의원선거 전반에 관한 주요정보를 제공했다.

또한 선거사무와 관련한 궁금한 사항에 대하여 즉석에서 참석자들의 질문과 이에 대한 선관위의 답변의 시간이 이어졌다.

남동구선관위 관계자는 “예비후보자 등록 서류 구비 요령 등을 안내하고 선거운동방법 및 주요 정치관계법 위반사례를 설명하는 자리인 이번 설명회로 제21대 국회의원선거가 시작되었다며 이번 선거가 공정하고 깨끗한 선거가 될 수 있도록 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