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논현1동 통장협의회,우리 동네 작은 갤러리 열어:내외신문
로고

논현1동 통장협의회,우리 동네 작은 갤러리 열어

주민참여 미술작품에 청소년 음악 재능기부까지

임영화 기자 | 기사입력 2019/10/16 [01:07]

논현1동 통장협의회,우리 동네 작은 갤러리 열어

주민참여 미술작품에 청소년 음악 재능기부까지

임영화 기자 | 입력 : 2019/10/16 [01:07]

인천 남동구 논현1동(동장 전해진)의 통장협의회(회장 이강환)는 최근 소래역사관 앞 광장에서 논현1동 통장협의회 마을만들기 사업 일환으로 ‘음악이 있는 우리 동네 작은 갤러리’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통장협의회, 음악이 있는 우리 동네

이날 전시회에선 주민자치센터에서 개최한 ‘소래사랑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수상 작품, 수채화 프로그램 수강생 및 일반 주민이 직접 그린 작품 등 총 24점이 전시됐다.

주민자치 기타동아리 연주와 지역 내 청소년들의 댄스음악까지 어우러져 소래포구를 방문한 주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전해진 논현1동장은 “비록 소규모 작은 갤러리지만 주민들이 직접 참여했다는 데 큰 의미가 있고, 주민자치 기타 동아리와 청소년들의 음악재능기부까지 더해져 이웃 간 화합의 문화 한마당이 되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고 했다.
 
이강환 통장협의회장은 “작년에는 미술작품만 전시했는데, 올해는 기타연주와 청소년 댄스음악까지 함께 해 볼거리가 풍성한 갤러리가 된 것 같아 마을 만들기 사업의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한편, 논현1동 통장협의회는 오는 19일 소래생태습지공원 전시관 가는 길에서 작은 갤러리 개최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