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제25회 ASIA 문화경제인 교류의 밤 2018 in SEOUL' 개최

문화가 힘이고, 경제다. ‘아시아를 하나로

김윤정 | 기사입력 2018/11/16 [11:35]

'제25회 ASIA 문화경제인 교류의 밤 2018 in SEOUL' 개최

문화가 힘이고, 경제다. ‘아시아를 하나로

김윤정 | 입력 : 2018/11/16 [11:35]

[내외신문]김윤정 기자= 오늘 11월 16일(금) 서울가든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사단법인 아시아문화경제진흥원 (이사장 강성재) 이 주최하는 『제25회 아시아문화경제인교류의 밤 20178 in SEOUL』이 개최된다.

▲사진 . 2017년도행사전경

이번 행사는 한중일을 중심으로 아시아교류를 하고 있는 아시아문화경제진흥원의 최대의 행사로 각국을 대표하는 문화?경제인들이 대거 참가하여 정보교환과 친선교류, 경제협력 등을 통해 이해와 화합을 다지고 국가간의 우호증대와 문화협력을 통한 동반자 관계 형성의 자리이다.

주최측 강성재 이사장은 “아시아는 대립과 갈등의 시대를 넘어 공생과 상생, 평화와 번영의 시대를 열어야 한다. 이것은 본 원이 추구하고 여러분과 함께 가야 할 길이다. 본 원은 한중일을 중심으로 평화적 공생과 문화·경제 교류 협력의 장을 만들고 있다. 앞뒤 재지 않고 달려온 25년 세월 속에서 교류를 통해 싹트는 우정을 보는 것은 사막의 꽃처럼 경이감까지 든다.” 라며 행사를 앞두고 지난날을 회상하며 말했다.

 

16일 오후6시부터 시작되는 행사는 총 3부로 나눠지며 ▶1부는 오프닝 축하공연, 아시아문화경제진흥대상 시상식을 거행한다. 아시아문화경제진흥대상은 아시아의 경제, 사회, 문화, 정치, 지자체, 교류, 지역개발 부문에 공헌한 개인과 단체를 추천 및 선발을 통해 국내외로 추천을 받고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으로 보다 발전적인 관계를 도모한다. ▶2부는 아시아교류회와 함께 만찬을 즐기며 실질적인 교류의 시간이며 ▶3부는 국내외로 다양하고 화려한 축하공연이 준비되어있다. 추첨을 통해 참석자들에게 해외항공권, 호텔식사권, 숙박권, 기념품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아시아문화경제인교류의 밤 행사는 매년 11월에 개최하고 있다.

내외신문 / 김윤정 기자 mbcclub@yahoo.co.kr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