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김포시, 제5회 62일간의 나눔릴레이 “따뜻한 꿈, 세상을 바꾸는 나눔”

김영란 | 기사입력 2017/11/30 [15:51]

김포시, 제5회 62일간의 나눔릴레이 “따뜻한 꿈, 세상을 바꾸는 나눔”

김영란 | 입력 : 2017/11/30 [15:51]


[내외신문=김영란 기자]재단법인 김포복지재단(이사장 유승현)은?12월?1일(금)?오후?4시부터 김포아트홀(돌문로?26)공연장에서 제5회?62일간의 나눔릴레이 기념식을 실시한다.

 

이번 제5회?62일간의 나눔릴레이는 각 계 각층의 시민이 함께 참여하는 나눔캠페인으로?2017?슬로건?“따뜻한 꿈,?세상을 바꾸는 나눔”으로 개그우먼 김영희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기부자 표창 및 기탁식,?세상을 바꾸는 나눔 등 강연과 공연 등이 실시될 예정이다.

 

홍보대사로 위촉되는 개그우먼 김영희씨는?“친분이 있는 안혜경씨의 홍보대사 활동을 보니 따뜻한 자극이 되었고,?내가 살고 있는 지역에서 나눔을 하는 것이 얼마나 값진 가치 있는 삶을 살아가는 것인지를 알게 되어 자발적으로 하겠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청소년과 각계 각층의 시민이 어떤 계기로 나눔을 하게 되었는지,?그리고 그런 나눔이 어떤 지원 결과로 대상자의 삶이 변화된 내용을 듣게 되는 따뜻한 자리로 마련되었다.

 

행사를 위한 행사가 아닌,?따뜻한 사람들이 따뜻한 꿈을 꾸고 그 꿈이 세상을 바꿀 수 있는 나눔의 씨앗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는 자리인 만큼,?김포시민이라면 누구나 입장가능하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