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전주국제영화제, ‘2016 FALLing in JEONJU’ 이벤트 공개!  :내외신문
로고

전주국제영화제, ‘2016 FALLing in JEONJU’ 이벤트 공개!  

김선영 | 기사입력 2016/08/31 [11:59]

전주국제영화제, ‘2016 FALLing in JEONJU’ 이벤트 공개!  

김선영 | 입력 : 2016/08/31 [11:59]


▲?제17회?전주국제영화제?이벤트?사진




(재)전주국제영화제(집행위원장 이충직)가 9월 1일(목)부터 9월 4일(일)까지 열리는 ‘2016 FALLing in JEONJU’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공개했다. 이번 행사의 이벤트는 전주영화제작소에서 진행되는 ‘영화와 음악’과 ‘씨네토크’ 그리고 전주 남부시장에서 열리는 ‘영화와 맛’, ‘ 특별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영화와 음악’은 야외상영과 함께 가을밤에 어울리는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9월 2일(금)과 3일(토) 양일간 전주영화제작소 주차장에서 오후 8시에 진행되는 야외상영 전, ‘2016 전주 얼티밋 뮤직페스티벌 창작가요제’ 수상팀의 공연이 펼쳐진다. 9월 2일(금)에는 은상 수상 팀인 감성 보컬그룹 ‘뮤즈 그레인’의 공연 후 이, 9월 3일(토)에는 대상 수상자 ‘오예린’의 무대 후 이 상영될 예정이다.

더불어 영화 상영 종료 후 작품 게스트들과 만나 작품 관련 대담을 나누는 ‘씨네토크’는 총 5회 진행된다. 9월 2일(금)에는 제17회 전주국제영화제에서 ‘넷팩상’과 ‘다큐멘터리상’을 수상한 의 최승호 감독이 게스트로 참석한다. 9월 3일(토)에는 의 류훈 감독과 출연 배우들, 제17회 전주국제영화제 한국경쟁 대상과 CGV아트하우스 창작지원상을 수상한 의 배우들, ‘전주시네마프로젝트 2016’ 선정작 의 조재민 감독이 관객들과 만난다. 또한 9월 4일(일)에는 한국경쟁 공동대상작 의 이현주 감독과 배우들이 다시 한 번 전주를 찾을 예정이다.?

9월 1일(목)부터 9월 3일(토)까지 3일간 전주 남부시장 청년몰 하늘정원에서는 '영화와 맛'이라는 주제로 특별한 GV가 진행될 예정이다. 9월 1일(목)과 2일(금)에는 야외상영 후 GV가 진행되는 동안 남부시장 청년몰에 입점한 상점의 음식을 맛볼 수 있다. 9월 1일(목)에는 '차가운 새벽'의 '어른의 아이스크림'이, 9월 2일(금)에는 '백수의 찬'의 '돈지루'가 제공된다. 9월 3일(토)에는 커피트럭으로 전국을 여행하는 '건국청년 김현두'가 GV의 특별 게스트로 참석할 예정이다.

‘ 특별전’은 남부시장 청년몰 내 청년회관에서 9월 1일(목)부터 9월 4일(일)까지 열린다. 영화 의 한 장면을 재현한 전시 프로그램과 마들렌, 슈게트, 앤티크 소품 등을 판매하는 소규모 프리마켓은 오후 1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고, 오후 3시에는 이 무료로 상영된다.

전주국제영화제 관계자는 “‘2016 FALLing in JEONJU’의 보다 다채로운 행사를 더욱 많은 분들이 즐기실 수 있도록 남부시장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행사 공간을 확장하고 이벤트 종수를 늘였다.”며 “9월의 전주영화제작소와 남부시장 청년몰에서 봄날의 영화제를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2016 FALLing in JEONJU’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주영화제작소 홈페이지 (theque.jif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