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제6회 2011 아시아모델상시상식’ 개막

조태은 | 기사입력 2011/01/19 [16:00]

‘제6회 2011 아시아모델상시상식’ 개막

조태은 | 입력 : 2011/01/19 [16:00]


올해로 여섯번째를 맞는 아시아모델상시상식은 '아시아는 하나(Asia is One)'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아시아 각 국가를 대표하는 최고 모델들과 현지 모델 산업계 주요 관계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교류하고 각 분야 발전을 위한 시상을 하는 행사이며 아시아 모델산업 발전을 위한 소통의 장을 제공해 할 수 있는 아시아 유일의 행사로서, 세계에서 단일 모델행사로는 최대 규모의 행사이다.

 

특히 올해 아시아모델상시상식의 일환으로 처음 진행되는 아시아 6개국(한국, 중국, 일본, 인도네시아, 필리핀, 몽골) 신인모델대회가 진행된다.

이번 신인모델대회 참가자들은 각국의 치열한 예선을 거친 최고의 신인모델들로 새로운 아시아 모델계의 샛별 탄생이 기대된다. 또한 이 날 BBF신인가수상, BBF신인배우상, BBF엔터테이너상 등의 시상이 있으며 신인그룹 Touch, 바닐라루시, 시티 레이디, 김형규, 등 모델들이 선정한 다양한 시상도 이루어진다.

 

본 시상식인 아시아모델상시상식은 아시아 13개국 (한국, 중국, 일본, 태국, 베트남, 필리핀, 홍콩, 인도, 몽골, 싱가폴, 말레이시아, 대만, 인도네시아)을 대표하는 24여명 유명 모델스타들이 참가해 시상식과 패션쇼 등, 모델시상식으로 하나되는 화합과 감동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전문 모델 시상식뿐만 아니라 한국 인기 가수, 영화배우, 탤런트 및 문화 관련 명사들의 시상식도 준비되어 있다. 이들 역시 시상식에 참석 수상하며, 화려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패션쇼로는 데니쉐르의 웨딩패션쇼와 김영주 골프 패션쇼가 펼쳐진다. 또한 (사)한국메이크업직업전문가교류협회가 준비한 화려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지는 환상적인 뷰티쇼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 날 시상은 패션모델, CF모델, 키즈모델, 미즈모델, 신인모델, 슈퍼모델, 레이싱모델 등의 전문모델상과 아시아스타상, 아시아특별상, 인기스타상, 인기가수상, 모델스타상, 뉴스타상, 패셔니스타상 부문을 수상한다.

수상자로는 이현이, 이현욱, 황미희, 김하율, 윤다영, 함지원, 김소원, 김수현, 정은채, 서효림 등 탑모델 뿐만 아니라 권상우, 소녀시대, 언승욱(Jerry Yan_대만), 유지태, 김소연, 한지민, 송창의, 손담비, 시크릿, 샤이니, 휘성, 서우, 송중기, 정소민, 이태성, 주원 등 영화, 드라마, 음악 분야에서 활동 중인 연예인들이 수상을 하게 된다.

 

이 날 진행은 이서영 아나운서와 슈퍼모델 이선진, 그리고 연기자 김성수의 공동 사회로 진행되며, 1,500여명의 국내외 관람객 앞에서 성황리에 펼쳐질 예정이다.

 

올해에도 국내는 SBS플러스를 통해 방영되며, 아리랑TV를 통해 세계 127개국뿐만 아니라 중국 광서TV, 필리핀 GMA TV 등 아시아 21개국 주요 TV를 통해 녹화 방송될 예정이라 전세계가 시청하는 글로벌 행사로 자리를 잡았다.

 

아시아 모델상 시상식을 주관하는 사단법인 한국모델협회 양의식 회장은 “아시아 모델상 시상식은 아시아 여러 나라들의 대중문화, 패션산업을 교류할 수 있는 ‘소통의 장’으로서. 한국 패션과 다양한 컨텐츠들이 아시아의 중심으로 자리잡고 있는 이때 아시아를 넘어 세계로 뻗어나갈 수 있는 행사가 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6회째를 맡는 이번 "2011 아시아모델시상식"은 JW메리어트호텔 밀레니엄홀(센트럴시티)에서 1월20일 전야제, 21일 본시상식으로 이뤄진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