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롯데월드 어드벤처, 도심 속 가을 힐링 단풍길 나들이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0/18 [18:42]

롯데월드 어드벤처, 도심 속 가을 힐링 단풍길 나들이

편집부 | 입력 : 2015/10/18 [18:42]


[내외신문=심종대 기자]올해 서울 지역의 단풍은 평년보다 일주일 빠른 12일을 시작으로 26일 전후로 절정을 이룰 전망이다. 높고 푸른 하늘, 울긋불긋 색동옷을 입은 단풍을 보며 지친 일상을 벗어나 사랑하는 사람과 힐링을 꿈꾸거나 로맨스를 만끽할 수 있는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추천한다. 서울 도심에 위치한 석촌호수는 매직 아일랜드의 스릴 넘치는 어트랙션과 탁 트인 호수 그리고 단풍이 조화를 이뤄 특별한 절경을 자랑한다.

 

서호와 동호, 2개의 호수로 이루어진 석촌호수 변에는 왕벚나무, 은행나무, 단풍나무 등 1천여 그루의 활엽수가 만드는 2.5km 단풍 터널과 갈대숲이 한데 어우러져 가까운 도심에서 후회없는 가을 여행을 선사한다. 석촌호수 변에서 선선한 가을바람을 맞으며 걷다 보면 운치 있는 가을의 분위기에 흠뻑 빠져든다.

 

롯데월드 매직 아일랜드에 위치한 스릴 어트랙션 자이로 3형제 ‘자일로드롭’, ‘자이로스핀’, ‘자이로스윙’을 타며 석촌호수를 둘러싸고 있는 울긋불긋한 단풍터널을 한 눈에 담아내는 것도 삭막한 도심에서는 즐기기 어려운 가을 이색 풍경이다. 야간에 매직 캐슬을 중심으로 한 매직 아일랜드의 매혹적인 야경은 가을 밤의 낭만과 로맨스를 불러 일으킨다.

 

로맨스하면 빼놓을 수 없는 매직 아일랜드의 로맨틱한 공간 ‘레이크 가든’. ‘자이로드롭’ 옆에 위치한 ‘레이크 가든’에서는 모던한 느낌의 인테리어 속에서 분식과 정통 뉴욕식 피자를 맛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석촌호수 변에 위치한 ‘사랑의 자물쇠’에서 연인과 가족 그리고 친구들과 자물쇠를 걸며 소중한 추억을 새기는 로맨틱함도 경험할 수 있다.

알뜰한 나들이 지원도 살펴보자. 롯데월드 어드벤처 SNS 채널에서 EXO 영상 게시물에 ‘좋아요+공유’ 화면을 매표시 제시하면 자유이용권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동반 1인 포함). SKT 전회원을 대상으로는 자유이용권을 본인 2만원, 동반 3인까지 40%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KB국민체크카드 전회원을 대상으로는 10월 한 달간 자유이용권을 본인 1만 7천원, 동반 3인은 40% 우대 혜택을 제공하고, 실적을 충족시킨 BC카드로 결제하면 2인 자유이용권을 3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하나카드 소지자라면 실적과 관계없이 오후 4시부터 이용이 가능한 자유이용권을 1만원에 구입해 마음껏 롯데월드 어드벤처 나들이를 즐길 수도 있다.

한편,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할로윈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시즌 축제 ‘해피 할로윈 파티’를 11월 1일까지 진행한다. 이달 30일 밤에는 ‘할로윈 힙합 나이트 파티’를 개최하고, 이어 다음 날인 31일 할로윈 당일에는 1989년 개원이래 처음으로 롯데월드 민속박물관에서 극한의 공포를 체험할 수 있는 이색 이벤트 ‘민속박물관이 살아있다’가 진행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