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LG유플러스, U+Box 추석 사진 공유 이벤트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25 [13:58]

LG유플러스, U+Box 추석 사진 공유 이벤트

편집부 | 입력 : 2015/09/25 [13:58]


[내외신문=심종대 기자]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가 한가위를 맞아 개인용 클라우드 서비스 U+Box를 이용해 추석 사진을 SNS로 공유하는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편의점 상품권,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가 25일 밝혔다.

 

U+Box는 이동통신사에 관계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멀티미디어 클라우드 서비스로 언제 어디서나 개인의 문서나 사진, 동영상과 같은 대용량 콘텐츠를 올리고 이용 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번 한가위 이벤트는 추석 사진을 가족.친척.친구끼리 공유하는 고객이 많아짐에 따라 사진/동영상의 콘텐츠 업로드 데이터에 대한 부담없이 LG유플러스 U+Box 가입자들이 ‘업로드 데이터 프리’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U+Box 홈 화면에서 ‘LTE Free공유’ 메뉴를 선택 후, 내가 공유하고 싶은 사진 파일을 선택하고 문자(SMS),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등 공유하고 싶은 SNS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30일까지 진행되고 응모한 고객 중 1천 명에게 CU편의점에서 카카오빵과 교환할 수 있는 3천원 상품권과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1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U+Box의 사진/동영상 등의 콘텐츠 업로드 데이터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LTE 가입자 대상 클라우드 서비스 최초로 업로드 데이터를 무제한 제공하는 ‘업로드 데이터 프리’ 특별 프로모션도 연말까지 실시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