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광주영어방송, 경영평가 시상금 및 직원모금액 불우이웃 전달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9/22 [18:23]

광주영어방송, 경영평가 시상금 및 직원모금액 불우이웃 전달

편집부 | 입력 : 2015/09/22 [18:23]


[내외신문=심종대 기자]GFN 광주영어방송이 추석 명절을 맞아 독거노인과 소년소녀가장 등 소외계층을 방문해 온누리 상품권을 전달했다.

 

22일 광주영어방송 전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모금액과 2015년 광주시 출연기관 경영평가 최우수기관 시상금 전액을 전통시장 온누리 상품권(300여 만원)을 구입해 광주 남구 양림동 및 사직동에 거주하는 독거노인과 소년소녀가장 등 소외계층 60가구에 전달했다.

 

이번 위문은 추석을 맞아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고 어려움을 함께 나누는 등 작은 사랑을 실천키 위해 마련됐다. 광주광역시가 역점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는 전통시장 활성화와 민생경제 살리기에 동참하기 위해 온누리 상품권으로 구입.전달했다.

 

한편, 광주영어방송은 2009년도부터 지금까지 우리 전통명절인 설.추석을 맞아 매년 관내 사직동과 양림동에 거주하는 독거노인과 소년소녀가장 등 소외계층에 연탄과 위문품을 전달하는 등 훈훈한 이웃사랑 실천에 귀감이 되고 있다.

 

앞으로도 방송 프로그램 참여 상품을 온누리 상품권으로 구입해 제공하는 등 지역 전통시장 활성화와 민생경제 살리기에 앞장설 계획이다.

 

광주영어방송 김건우 본부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모든 구성원들과 함께 훈훈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지역 전통시장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