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한국관광클럽, 메르스퇴치에 성공한 순창을 찾아:내외신문
로고

한국관광클럽, 메르스퇴치에 성공한 순창을 찾아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6/26 [10:22]

한국관광클럽, 메르스퇴치에 성공한 순창을 찾아

편집부 | 입력 : 2015/06/26 [10:22]


▲순창군을 찾은 한국관광클럽의 회원들과 기자들이 황숙주군수와 함께 순창 화이팅!!/사진-이혁주 기자

 

[내외신문=이혁주 기자] 한국관광클럽(회장 이충숙)은 메르스 확진 환자발생으로 마을을 봉쇄하고 메르스확산방지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전북 순창군을 회원과 기자 등 30여명이 찾았다.

 

메르스 영향으로 지역경제가 어렵다는 실정을 듣고 한국관광클럽의 회원인 순창군수를 위로하고 관광업계도 역시 어려운때이지만 작은봉사 차원에서 순창군을 찾았다.

 

메르스 발생으로 농산물판매 감소 등의 어려움을 격고 있는 순창을 찾은 이들은 쌍치불루베리마을을 방문해서 수확체험과 함께 수확한 불루베리를 구입했다.

 

한국관광클럽 이충숙회장은 “자발작인 참여를 해준 회원들이있어 가능했다”면서, “위기뒤엔 기회가온다는 말처럼 지역경기도 곧 살아날 것”이라고 격려를 했고, 황숙주군수는 "메르스는 완전히끝났다면서 더운날씨에 순창을 위로해주고자 먼길 달려와 주심에 감사를 드린다"면서,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해 많은 지원과 홍보를 기대한다”는 말로 화답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