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세종시 문화관광유적 팸투어로 세종시 알린다

임원호 | 기사입력 2013/11/06 [19:46]

세종시 문화관광유적 팸투어로 세종시 알린다

임원호 | 입력 : 2013/11/06 [19:46]


- 7일부터 3차례 걸쳐 외부인 초청 명소 방문 행사 -

 

 

?[내외신문=임원호 기자]세종특별자치시(이하 세종시, 시장 유한식)가 이달 3차례에 걸쳐 주요 명소에 대한 외부인 초청 팸투어*를 실시, 적극적인 홍보에 나선다.

 

?팸투어란 Familiarization Tour의 약자로, 사전답사여행을 의미함.

7일과 오는 8일 수도권 여행관계자 30여 명에 이어 오는 16일 일본 동경지역 여행사 및 항공사 관계자 10여 명이 4일간의 ‘충청권 4개 시·도 투어’*의 마지막날 행사로 세종시를 방문한다.

 

2013년 충청권관광진흥협의회 공동사업으로 13∼16일 진행. 하는 오는 23부터 24일에는 전국 파워블로거 30여 명이 주요 문화관광지를 둘러보고, 자신의 블로그에 포스팅*할 예정이어서 추후 다른 이들이 세종시를 방문할 때 참고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포스팅(posting)이란 블로그에 사진·영상 등을 활용하여 콘텐츠 기사를 만들어 게시하는 행위를 지칭함.주요 방문지는 ▲뒤웅박고을 ▲베어트리파크 ▲비암사 ▲고복자연원 ▲금강자연휴양림 ▲밀마루전망대 ▲세종호수공원 등 자연과 도시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곳이다.

 

?신문호 관광산업담당은 “이번 팸투어에 참여한 다양한 이들의 생생한 여행후기를 통해 관광도시 세종에 대한 이미지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매년 관광업계 종사자들을 초청, 향후 연계관광 및 관광상품 개발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