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아이돌출신 ‘토익강사 권영준’, 이색적인 기초토익 인터뷰 영상으로 화제

김정태 | 기사입력 2013/06/10 [06:59]

아이돌출신 ‘토익강사 권영준’, 이색적인 기초토익 인터뷰 영상으로 화제

김정태 | 입력 : 2013/06/10 [06:59]


아이돌그룹 출신으로 토익학원의 메카 종로의 YBM어학원 토익스타강사로 변신한 권영준 강사의 영상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작년 10월 KBS 강연100도씨에 출연하였던 권영준 강사는 방송에 출연하여 아이돌그룹을 시작한 후 우여곡절을 겪은 후, 나중에 토익스타강사가 된 과정을 강연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그리고 얼마 전, YBM어학원 토익인강사이트 E4U.com에서 정기토익시험 후기특강을 한 영상이 게재되어 각종 SNS 등에 유포되고, 가 2만건을 기록하는 등 큰 화제를 만들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일반적인 강사들처럼 유학을 다녀오거나 영어권 국가에서 태어난 후 영어강사가 된 것이 아닌, 아이돌이라는 완전히 다른 경험을 겪은 후에 일반적인 수강생들과 같은 입장, 같은 마음에서 토익을 시작하게 된 후 토익강사가 되기까지의 계기를 자세히 설명하고 있다.

그리고 토익 공부법도 상세히 설명해주고 있으며, 권영준 강사의 수업을 들은 수강생들의 자세한 인터뷰가 실려있다.

권영준은 지난 2003년 4인조 아이돌 그룹 맨사의 리더로 데뷔하여 국내에서 ‘pretty woman’, ‘3일 후’ 등 2장의 앨범을 발매했으며, 이 후 일본으로 건너가 ‘겨울연가 완전판’이라는 음반을 발매하며 전국투어까지 했지만 당시 큰 주목을 얻지는 못했고, 멤버 중 한명이 군대에 입대하게 되며 팀이 자연스레 해체가 되었다.

권영준 씨는 군대에 입대를 했고, 그 안에서 우연한 기회에 토익공부를 시작하게 되었다. 처음 토익 왕초보일 때의 토익점수가 395점이었지만 절치부심한 끝에 4개월만에 925점을 받게 되었다.

그 후로도 꾸준한 토익공부를 통해 연속10회 토익990점 만점이라는 소중한 경험을 안고 제대를 하게 되었다.

그리고 2010년 종로토익학원가에 입성하여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고, 최근엔 이라는 자신의 이름을 건 책을 발매하기도 하고 인터넷 강의도 찍는 등 종로토익학원 1타 추천강사로서 맹활약을 하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여전히 멋지시다.” “기초토익 공부 비법을 알려주세요.”, “수업중에 노래를 불러주면 좋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