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귀요미송 가수‘하리’4대 사회악 근절을 위한 부산경찰 홍보대사 위촉:내외신문
로고

귀요미송 가수‘하리’4대 사회악 근절을 위한 부산경찰 홍보대사 위촉

정해성 | 기사입력 2013/04/25 [22:40]

귀요미송 가수‘하리’4대 사회악 근절을 위한 부산경찰 홍보대사 위촉

정해성 | 입력 : 2013/04/25 [22:40]


부산은행·부산경찰청 4대악 근절을 위한 업무협약식

신용선 부산지방경찰청장은, 25일(목) 13시20분 부산지방경찰청 7층 동백홀에서‘부산경찰 귀요미’영상의원곡자인 가수 ‘하리’를 부산경찰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수많은 패러디 동영상을 만들어 냈을 뿐만 아니라 부산경찰 페이스북 게시 후 440여만건의 조회수를 기록한 ‘부산경찰 귀요미’영상의 인기에 더해 청소년들에게 친숙해진 ‘하리’의 귀엽고 친근한 이미지가 부산경찰 홍보대사에 맞아떨어진 것이다.


또한 이 자리에는 ‘부산경찰 귀요미’ 영상의 주인공으로 시민들에게 친근한 경찰상을 심어주는 데 크게 기여한 부산경찰청 소속 김민주 순경도 함께 하여 하리의 소속사 ㈜단디레코즈 대표가 ‘귀요미송’을 알려줘서 고맙다는 취지의 감사 선물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홍보대사 위촉식에 이어 4대 사회악 근절을 위한 시민공감대 형성을 위해 전국최초로 사회적 공헌기업인 ‘부산은행’ 과의 업무 협약식도 개최 참여하였다.


‘하리’는 홍보대사로 위촉된 첫 행보로, 위촉식 직후 인근 양정고등학교를 방문하여 1일강사로서 학교폭력 예방과 관련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이후 홍보 전단지 제작·인터뷰 등의 활동으로 4대악 근절에 앞장서게 된다.


앞으로도 부산경찰은 ‘하리’의 홍보대사 위촉을 시작으로 시민들과의 소통에 힘써온 부산경찰의 4대악 근절 활동이 더욱 활발해 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내외뉴스/정해성 기자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