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김관영 전북지사, ˝도민을 위해서라면 실패를 두려워 말라˝:내외신문
로고

김관영 전북지사, "도민을 위해서라면 실패를 두려워 말라"

14일 확대간부회의서 "전북의 미래를 위해 담대하고 의연하게 도전해 나갈 것"

이형기 | 기사입력 2022/10/14 [15:37]

김관영 전북지사, "도민을 위해서라면 실패를 두려워 말라"

14일 확대간부회의서 "전북의 미래를 위해 담대하고 의연하게 도전해 나갈 것"

이형기 | 입력 : 2022/10/14 [15:37]

▲ /사진제공=전북도청 (C) 편집팀

김관영 전북도지사가 민선8100일 이후 전북의 미래와 도민을 위해서라면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담대하고 의연하게 도전해 나갈 것을 강조했다.

 

김관영 지사는 14일 개최된 간부회의에서 지난 12일 지정예고된 임진왜란 웅치전적지국가지정문화재 승격을 위해 노력해준 문화유산과 직원에게 감사를 전하며 이같이 말했다.

 

그러면서 김 지사는 우리가 100일동안 새만금 하이퍼튜브 등 대규모 국가사업 유치로 4연속 홈런을 기록하고, 10.12웅치전적지사적 지정의 성과를 거뒀다. 갯벌 세계자연유산보전본부 유치 노력 등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힘을 모아 나가자고 강조했다.

 

, 김 지사는 지난 9일 발생한 무주 일가족 참사와 관련하여 생활·주거안전 사각지대의 철저한 점검과 실질적인 대책 강화를 강조했다.

 

김 지사는 도민의 안전과 생명보호는 도정의 최우선 과제로 선제적이고 정밀한 점검과 대비가 필수적이다, 시군·유관기관과 협조하여 취약계층 거주시설에 대한 가스누출 등 안전점검을 실시할 것을 지시했다.

 

 


원본 기사 보기:뉴스콕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