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부평구 ‘지역 뮤지션 앨범 제작 지원사업’ 모집

하상기 기자 | 기사입력 2022/08/09 [11:31]

부평구 ‘지역 뮤지션 앨범 제작 지원사업’ 모집

하상기 기자 | 입력 : 2022/08/09 [11:31]
문화도시부평, 지역 뮤지션 지원 프로그램 ‘지역 뮤지션 앨범 제작 지원사업’ 모집(이미지제공=부평구청)
문화도시부평, 지역 뮤지션 지원 프로그램 ‘지역 뮤지션 앨범 제작 지원사업’ 모집(이미지제공=부평구청)

[내외신문/하상기 기자] 인천시 부평구(구청장 차준택) 문화도시센터가 오는 18일까지 ‘지역 뮤지션 앨범 제작 지원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지역 뮤지션 앨범 제작 지원사업’은 문화도시부평 사업의 일환으로 지역 내 음악 생태계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 대상은 지역에서 활동하거나 지역 생활권에 있는 뮤지션으로, 음원 발매 경험이 있는 기성 뮤지션 15명(팀), 음원을 발매 경험이 없는 신인 뮤지션 5명(팀) 등 총 20명(팀)을 지원한다. 

공모사업에 선정된 뮤지션에게는 최대 500만 원을 지원하며, 해당 지원금은 음반 제작 과정에 사용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뮤지션은 문화도시부평 누리집에서 지원신청서를 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문화도시부평 누리집(https://www.bpcf.or.kr/ccity/)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문화도시센터 창조팀(☎500-2173)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문화도시부평은 지난해 지역 뮤지션 및 기획자 지원 사업 ‘뮤즈컴(MUSCOM)’ 공모사업으로 지역 예술인과 함께 음원과 공연을 제작했다. 올해는 지난해 대비 지원금과 지원규모를 확대하고 네트워크 활동을 지원해 문화도시부평 내 지역 뮤지션의 활동 기반을 다질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내외신문 부국장
내외신문 금감원 출입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