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당진시 송악청소년문화의집 카페테리아 신규 동아리원 모집:내외신문
로고

당진시 송악청소년문화의집 카페테리아 신규 동아리원 모집

송악·신평·송악 지역 14~18세 청소년 참여 가능

강봉조 기자 | 기사입력 2020/11/10 [07:16]

당진시 송악청소년문화의집 카페테리아 신규 동아리원 모집

송악·신평·송악 지역 14~18세 청소년 참여 가능

강봉조 기자 | 입력 : 2020/11/10 [07:16]
▲사진 송악청소년문화의집 카페테리아 동아리원 모집 홍보 이미지

[내외신문=강봉조 기자] 당진시가 이달 중 개관을 앞둔 송악청소년문화의집 카페테리아를 기획하고 운영할 신규 동아리원을 모집한다.

송악청소년문화의집 카페테리아는 청소년 동아리 운영, 바리스타 진로체험 등의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의 전문적인 능력을 향상시키고 직업과의 유기적인 연계성을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동아리원은 카페테리아 운영 전 매주 토요일 4주 과정으로 전문적인 교육을 이수한 후 직접 주체가 돼 카페테리아를 기획하고 운영할 예정이다. 더불어 봉사활동 시간도 부여받는다.

동아리원 지원자격은 송악·신평·송산에 거주하거나 재학 중인 14~18세 청소년으로 카페테리아 운영교육과 활동에 성실히 참여할 수 있어야 한다. 참여를 원하는 경우 당진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에서 지원신청서, 자기소개서, 활동제안서 작성 후 안내되어 있는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카페테리아 신규 동아리원 모집과 함께 수련시설운영과 관련해 주체적 참여를 바탕으로 청소년들의 의사와 욕구를 반영할 수 있는 청소년운영위원회도 함께 모집 중이니 청소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송악청소년문화의집 카페테리아는 모든 청소년이 내부 및 야외공간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