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 '내 몸이 사라졌다' 잘려진 손, 주인을 찾아 나서다!:내외신문
로고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 '내 몸이 사라졌다' 잘려진 손, 주인을 찾아 나서다!

금윤지 | 기사입력 2019/09/10 [17:23]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 '내 몸이 사라졌다' 잘려진 손, 주인을 찾아 나서다!

금윤지 | 입력 : 2019/09/10 [17:23]

 

 

<내 몸이 사라졌다>는 잘려진 손 하나가 해부학실을 빠져나와 자신의 주인을 찾아 나서는 여정을 그린 독창적이고 철학적인 프랑스 애니메이션이다. <아멜리에>, <웃는 남자> 등의 각본에 참여한 기욤 로랑의 소설 ‘행복한 손’이 원작으로 몸에서 떨어진 손의 여정을 강렬하고 감각적인 영상으로 담았다.

 

 

부산국제영화제 월드시네마 섹션을 통해 국내에 첫선을 보일 <내 몸이 사라졌다>는 제72회 칸국제영화제에서 애니메이션 사상 최초로 비평가주간 그랑프리와 세계 4대 애니메이션 페스티벌 중 하나인 안시 국제 애니메이션 페스티벌에서 크리스탈 작품상과 관객상을 수상한 명작이다. <내 몸이 사라졌다>를 연출한 제레미 클레팡 감독은 (조현병, 2008)으로 제61회 칸국제영화제를 비롯 전 세계 유수영화제를 휩쓸며 명성을 얻은 바 있다. 잘려진 손이 사라진 몸을 찾아 도시를 가로지르는 여정을 그린 <내 몸이 사라졌다>의 흥미로운 설정과 독특한 이야기, 철학적인 메시지가 오는 11월 29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돼 전 세계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내외신문 / 금윤지 기자 fade_heaven@naver.com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