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강화군, 생활개선회 여성리더쉽 함양교육 개최:내외신문
로고

강화군, 생활개선회 여성리더쉽 함양교육 개최

당신이 주인공! 농촌 여성의 감성 리더쉽!

임영화 | 기사입력 2019/08/26 [02:15]

강화군, 생활개선회 여성리더쉽 함양교육 개최

당신이 주인공! 농촌 여성의 감성 리더쉽!

임영화 | 입력 : 2019/08/26 [02:15]

[내외신문= 임영화기자] 

인천 강화군은 지난 23일 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2019 생활개선회 여성리더쉽 함양교육’을 개최했다.
 

▲ 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2019 생활개선회 여성리더쉽 함양교육’을 하고있다.

이날 유천호 강화군수와 강화군의회 신득상 의장을 비롯해 생활개선강화군연합회원과 유관기관장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농촌여성의 행복충전 감성 리더쉽」이란 주제의 특강과 서울 혜화동에서 공연해 온 코메딕엔터테인먼트 팀의 「당신이 주인공」공연이 진행됐다.
 
특히, 시대 변화에 따른 감성적 리더로서의 여성들의 역할 변화와 여성정책에 대한 특강과 관객이 주인공이 되는 색다른 공연 등은 참석한 회원들에게 즐거움과 공감을 선사했다.
 
또한, 한국핸드메이드 강사협회의 DIY 기능성 천연 화장품 만들기 실습교육과 생활개선회 과제교육 활동작품 및 사진 전시, 핸드메이드 제품 전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하경순 생활개선강화군연합회장은 “이번 행사는 농촌생활의 질 향상과 발전을 위해 추진하는 행사로 회원들의 잠재능력 개발과 단체의 자긍심을 고취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며, 향후 풍요로운 강화를 만들어 가는 데 생활개선회원들이 적극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임영화 기자 lyh8480@hanmail.net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