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옥련여성의용소방대. 소외계층 후원물품 전달:내외신문
로고

옥련여성의용소방대. 소외계층 후원물품 전달

임영화 | 기사입력 2019/04/25 [01:13]

옥련여성의용소방대. 소외계층 후원물품 전달

임영화 | 입력 : 2019/04/25 [01:13]

[내외신문= 임영화 기자]  인천공단소방서 는 옥련여성의용소방대와 연수구푸드마켓 1호점이 함께 하는‘소외계층 후원물품 전달식’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 인천공단소방서 는 옥련여성의용소방대와 연수구푸드마켓. 소외계층 후원물품 전달식

연수구푸드마켓 1호점은 옥련여성의용소방대와 연계해 연수구푸드마켓1호점에서 ‘소외계층 후원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두 기관은 협력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부식품제공사업을 홍보하고 소외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자원을 확보했다.

 

이날 ‘소외계층 후원물품 전달식’에서 옥련여성의용소방대는 전달식을 갖고 후원물품을 연수구푸드마켓 1호점에 전달했다.

 

또한, 옥련여성의용소방대는 5년간 매주 2회 모든 대원이 자원봉사에 참여해왔으며 2016년 8월부터 연수구푸드마켓1호점에 일정금액의 CMS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옥련여성의소대장(최영숙) “지역사회복지기관들과 연계하여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책임감과 사명감을 갖고 봉사에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임영화 기자 lyh8480@hanmail.net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