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부산시의회 해양교통위원회, 러시아 선박-광안대교 충돌 사고 현장 방문:내외신문
로고

부산시의회 해양교통위원회, 러시아 선박-광안대교 충돌 사고 현장 방문

사고발생 경위·피해 현황 파악 및 향후 개선방향 논의

서유진 | 기사입력 2019/03/05 [15:00]

부산시의회 해양교통위원회, 러시아 선박-광안대교 충돌 사고 현장 방문

사고발생 경위·피해 현황 파악 및 향후 개선방향 논의

서유진 | 입력 : 2019/03/05 [15:00]

▲ 부산시의회 해양교통위원회는 지난 4일 광안대교 충돌사고 현장을 방문해 사고 발생 경위와 피해 현황을 파악하고 향후 개선 뱡항에 대해 논의했다. 


[내외신문]서유진 기자= 부산시의회 해양교통위원회(위원장 남언욱)는 지난 4일 광안대교 충돌사고 현장을 방문해 사고 발생 경위와 피해 현황을 파악하고 향후 개선 뱡항에 대해 논의했다. 


한편, 지난달 28일 오후 발생한 러시아 화물선 부산 광안대교 충돌사고 원인은 음주 상태 판단·조종 미숙 때문이라는 해경 중간 수사 결과가 나왔다.

해양교통위원회 남언욱 위원장은 “러시아 선박의 광안대교 충돌사고로 광안대교 통행이 전면 통제되는 등 피해가 심각함에 따라, 현장에서 직접 파악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판단돼 동료위원들과 같이 방문하게 되었다”라고 말하며, “시설관리공단에서 그간 안전관리 기준을 제대로 준수하였는지, 사고 예방대책은 마련하고 있는지 등을 살펴보고 시의회 차원에서 필요한 것은 무엇인지 논의하고 정책에 반영하겠다”라고 밝혔다.

 

 

내외신문 / 서유진 기자 busan@naewaynews.com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