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영화 '증인' 정우성X김향기 특별한 교감 담은 메인 포스터 최초 공개:내외신문
로고

영화 '증인' 정우성X김향기 특별한 교감 담은 메인 포스터 최초 공개

정은주 | 기사입력 2019/01/15 [13:09]

영화 '증인' 정우성X김향기 특별한 교감 담은 메인 포스터 최초 공개

정은주 | 입력 : 2019/01/15 [13:09]

▲ 영화<증인> 메인 포스터

 

[내외신문]정은주 기자= 2019년 새해, 극장가를 따뜻한 온기로 채울 영화 <증인>이 정우성, 김향기의 특별한 교감을 담은 메인 포스터를 최초로 공개했다.

 

 

영화 <증인>은 유력한 살인 용의자의 무죄를 입증해야 하는 변호사 ‘순호’(정우성)가 사건 현장의 유일한 목격자인 자폐 소녀 ‘지우’(김향기)를 만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살인 용의자의 변호사 ‘순호’ 역 정우성과 유일한 목격자인 자폐 소녀 ‘지우’ 역 김향기가 햇살 아래 함께 걷는 모습으로 따스한 감성을 전한다.

서로를 바라보며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은 두 배우가 나눌 특별한 교감을 예고하며 훈훈함을 더한다. 여기에 ‘마음을 여는 순간, 진실이 다가왔다’라는 카피는 점차 서로를 이해하고 마음으로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줄 정우성, 김향기의 호흡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낯설기만 한 첫 만남부터 마음을 나누며 변화해 가는 인물들의 모습을 섬세하게 그려낸 영화 <증인>의 정우성과 김향기는 향기로운 케미로 2019년 새해, 관객들의 마음을 따뜻한 온기로 가득 채울 것이다.

 

영화 <완득이>,<우아한 거짓말>이한 감독의 섬세한 연출과 믿고 보는 배우 정우성, 김향기의 호흡으로 새해 극장가에 온기를 불어넣을 영화 <증인>은 오는 2월 개봉 예정이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내외신문 / 정은주 기자 ljej1123@naver.com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