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제29회 듀오웨딩페어, 예비부부 인파 속 성료 푸짐한 혜택으로 ‘눈길’…다음 페어 기다려져…:내외신문
로고

제29회 듀오웨딩페어, 예비부부 인파 속 성료 푸짐한 혜택으로 ‘눈길’…다음 페어 기다려져…

편집부 | 기사입력 2018/07/10 [18:21]

제29회 듀오웨딩페어, 예비부부 인파 속 성료 푸짐한 혜택으로 ‘눈길’…다음 페어 기다려져…

편집부 | 입력 : 2018/07/10 [18:21]


지난 7~8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토파즈홀서 열려…인파 ‘북적’1000여개 웨딩, 혼수 브랜드 할인전으로 예비신랑?신부 관심 UP시간 예약제 통한 드레스 무료 피팅 호응,본인 스타일 찾기 쉬워져100%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마련,다이슨 공기청정기 등 증정
[내외신문=김새롬 기자] 한국 대표 웨딩컨설팅 듀오웨드(대표 박수경)는 ‘제29회 듀오웨딩페어’를 예비부부 인파 속에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주말 현대백화점 판교점 토파즈홀은 듀오웨딩페어를 찾은 고객들로 북적였다. 예비부부들은 듀오웨드가 선정한 100여 개 웨딩, 혼수 전문 브랜드 정보를 한꺼번에 둘러보고 비교하기 위해 쉴 새 없이 바삐 움직였다. 최대 60% 할인 금액의 웨딩패키지, 웨딩홀, 허니문, 혼수, 가전 등의 최신 웨딩트렌드를 수집하고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가장 먼저 예비부부의 이목을 사로잡은 것은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웨딩 브랜드 특가전이었다.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비용이 각각 최대 60만원, 55만원, 15만원까지 내려갔다. 스냅촬영, 미니드레스, 혼주 메이크업 등의 추가 서비스도 주어졌다.
‘체험형 웨딩페어’라는 명성에 걸맞게 메이크업 시연, 드레스 및 턱시도 무료 피팅, 웨딩 촬영 체험은 사전 신청 기간부터 뜨거운 관심이 쏠렸다. 특히, 드레스 피팅은 사전 추첨을 통해 시간예약제로 프라이빗하게 마련했다. 예비신부들은 화려한 조명 속에 수십 벌의 웨딩드레스에 둘러싸여 웨딩페어의 주인공이 된 기분을 만끽했다.
최신 스타일과 합리적인 가격을 모두 갖춘 혼수 컬렉션 전시장도 인기를 모았다. 예비부부들은 한복, 예복, 예물, 청첩장은 최대 35%까지 뺀 가격에 계약했다. 상담만 해도 파우치, 고급 쥬얼리, 넥타이, 무료 청첩장 샘플 세트를 받았다. 현장 계약시 고급 차렵이불, 소형가전, 다이아몬드, 모바일 청첩장, 식전 영상 등의 푸짐한 혜택을 덤으로 가져갔다.
고객 발길이 끊이지 않은 곳은 100% 당첨 확률의 럭키드로우 이벤트다. 100만원 상당의 다이슨 공기청정기를 비롯해 드롱기 전기주전자,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등 명품가전을 증정했다. 이 밖에도 35만원 상당의 고급폐백, 웨딩슈즈, 르쿠르제 웨딩 세트, 백미당 상품권, 템퍼 밀레니엄 베개와 같은 넉넉한 사은품을 선물했다.
오미화 듀오웨드 본부장은 “이번으로 29회를 맞이한 듀오웨딩페어는 업계를 대표하는 대형 웨딩박람회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며 “회를 거듭할 수록 예비 신랑?신부의 만족을 최대로 끌어내는 웨딩페어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웨딩 컨설팅에 관한 문의 및 상담 신청은 듀오웨드 홈페이지나 전화상담도 가능하다.한편, 매년 1월, 7월에 진행되는 듀오웨딩페어는 내년 1월 30번째 개최를 예정하고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