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한-러 의원외교협의회 참석한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내외신문
로고

한-러 의원외교협의회 참석한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

편집부 | 기사입력 2018/06/28 [17:49]

한-러 의원외교협의회 참석한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

편집부 | 입력 : 2018/06/28 [17:49]


[내외신문=김봉화 기자]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28일 국회 접견실에서 러시아 하원 부의장 등 한-러 의원외교협의회에 참석해 의원 교류를 통해 양국이 협력하자는데 의견을 같이했다.
이날 추 대대표는 "러시아에서 독일에 대한 느낌, 감정이 다른 나라인 러시아가 대한민국 이 작은 나라가 독일 강적을 무찔러줘서 아주 통쾌하다는 뜻의 말씀을 주셨다"고?설명했다.
이어 "평창동계올림픽이 남북 간에 새로운 전기를 마련할 수 있도록 평창동계올림픽 이전에 러시아가 북한을 방문해서 외교적 노력을 해주신 것에 대해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며 러시안 의원단을?반겼다.28일 국회 접견실에서 한-러 의원외교협의회가 열리고 있다.
추 대표는 "방러 당시에 블로딘 하원의장님께 약속드린 대로 러시아에서 개인자격으로 참여하는 평창동계올림픽 선수들의 심리적인 부담이나 외로움을 덜어주고자 ‘민주러시’라는 응원단을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저도 문재인 대통령 방러 당시에 함께 초청을 받았었는데 선거 이후에 더불어민주당이 많은 국민의 지지를 받아서 정당의 선거결과가 아주 크게 이겼지만 당선자들이 자만하지 않도록 단속할 필요가 있어서 러시아를 함께 가지 못했다"고 전하며 한-러 의원 외교를 통해 양국이 발전해 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kbs@naewaynews.com)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