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미션 임파서블:폴아웃' 9명의 인물 관계도:내외신문
로고

'미션 임파서블:폴아웃' 9명의 인물 관계도

금윤지 | 기사입력 2018/06/26 [23:03]

'미션 임파서블:폴아웃' 9명의 인물 관계도

금윤지 | 입력 : 2018/06/26 [23:03]


(사진 제공: 롯데 엔터테이먼트)
7월 16일 역대급 내한 이벤트를 예고하며 화제의 중심에 선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수입/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이 시리즈 사상 최대의 미션을 둘러싼 인물 9명 관계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인물관계도를 공개했다. 새로운 조직과 캐릭터들 등장이 눈길을 끈다.?
먼저 전 세계 최고의 스파이 에단 헌트(톰 크루즈)가 다시 한 번 미션의 중심에 섰다. 불가능은 없는 에단 헌트는 이번 영화에서도 명불허전 액션 실력으로 미션을 해결해 나갈 예정이다.?
그와 함께 하는 최첨단 스파이 기관 IMF 팀원들 역시 컴백해, 든든히 에단 헌트의 곁을 지킨다. CIA 출신으로, IMF 국장으로 부임한 앨런 헌리(알렉 볼드윈)를 비롯, 전략가로 활약하는 천재 IT 전문가 벤지(사이먼 페그), 묵묵히 임무를 행하는 해커 루터(빙 라메스) 등이 돌아왔다. 그리고 전작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에서 한계 없는 능력을 보여준 영국 MI6 출신 요원 일사 파우스트(레베카 퍼거슨)가 IMF의 동료로 돌아올 예정인 만큼, IMF 전력은 그 어느 때보다도 강력하다.?
이번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에서 에단 헌트는 작전 수행 중 단 한 번의 예상치 못한 결단으로 새로운 인물들을 끌어들이게 된다. 중앙정보국 CIA는 에단을 의심하기 시작하고, 부국장 슬론(안젤라 바셋)이 CIA 요원 어거스트 워커(헨리 카빌)를 파견한다. IMF 미션에 동행하는 어거스트 워커는 에단 헌트와 같은 미션에 다른 방식으로 접근하고 서로 견제하며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전편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의 악당 솔로몬 레인(숀 해리스)이 돌아온다는 점 역시 화제가 되고 있다.
예고편에서 “너의 모든 선의가 결국 이렇게 되돌아오는 거야”라는 의미심장한 대사를 에단에게 전한 그를 새로운 테러리스트 조직 ‘아포스틀’이 수장으로 떠받들고 있다.
그리고 이런 솔로몬 레인의 또 다른 음모를 저지하기 위해 에단은 지하 범죄조직 ‘시니스터 네트워크’와 손을 잡게 되고, 그곳에서 독특한 예명의 브로커 화이트 위도우(바네사 커비)를 만난다. 시리즈 역사상 최초로 범죄조직 언더커버를 감행하는 에단이 맞게 될 위기와 새로운 캐릭터 정체가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영화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최고 스파이 요원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IMF팀이 행한 모든 선의의 선택이 최악의 결과로 돌아오면서 피할 수 없는 미션을 끝내야만 하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지구상 최고의 액션 배우이자 ‘프로내한러’ 톰 크루즈를 비롯해 IMF 팀 벤지 던 역의 사이먼 페그, CIA 요원 어거스트 워커 역의 헨리 카빌, 그리고 시리즈 최초로 2편 연속 메가폰을 잡은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 내한 확정으로 연일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7월 25일 개봉
[내외신문=금윤지 기자]fade_heaven@naver.com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