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진주리더스포럼 양두리 회장, “사회공헌 봉사대상” 수상:내외신문
로고

진주리더스포럼 양두리 회장, “사회공헌 봉사대상” 수상

편집부 | 기사입력 2018/01/12 [17:40]

진주리더스포럼 양두리 회장, “사회공헌 봉사대상” 수상

편집부 | 입력 : 2018/01/12 [17:40]


(사진 : 진주리더스포럼 양두리 대표이사)

“앞으로도 계속 나눔과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해 나갈 것”

[내외신문=서울/김윤정 기자] 문화예술 창달의 국가적 사명을 다하고 언론문화·예술인들의 권익 보호와 양질의 문화 콘텐츠를 개발을 위해 설립된 사)아시아문예진흥원이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협회 (전병길 회장)가?주관한 2017 제12회 아시아문예대상 시상식이 지난 29일 오후 2시 국회의사당 국회의원회관에서 성대하게 개최됐다.

이날 대한민국 사회공헌 봉사대상에는 진주리더스포럼 양두리 대표이사가 수상했다. 양두리 대표이사는 “더불어 잘사는 사회를 위해 앞으로도 계속 나눔과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해 나갈 것이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사회공헌 봉사부문 대상을 수상한 진주리더스포럼 양두리 대표이사는 진주경찰서 여성명예소장 연합회장을 겸임하면서 지난 2010년부터 17여년 동안 봉사와 기부를 끊임없이 실천하는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선행을 베풀어 지역사회에 공헌한 점이 높이 평가됐다.

양 회장은 지난 2015년에도 진주경찰서와?여성명예소장연합회 회원들과 함께?진주혜광학교를 방문하여 어려운 처지에도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학교생활에 충실한 모범 학생 20명을 선정, ‘사랑의 장학금’ 400만원을 전달하여 훈훈한 미담을 남기기도 했다.

이날 언론공헌부문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언론공헌 방송통신 부문 : MBC 최용원 PD, 아시아뉴스통신 장세희 대표이사, 춘천 MBC 박윤미 아나운서, 주)미디어아라리 최라윤 방송작가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언론공헌 뉴스보도 부문 : 내외신문 김봉화 국장, 머니투데이 정혜윤 기자, 머니투데이 더리더 박영복 부장, 서울일보 이진화 국장, 세계로컬신문 김수진 차장,세계일보 한류문화발전협의회 이효진 회장, 브레이크뉴스 문흥수 편집국장, 경기일보 김정오 부장, 나인스타즈 최지혜 기자, 스포츠서울 이우석 부장, 한국경제신문 이민희 부장, 푸른한국닷컴 전영준 대표이사, 인터넷뉴스 신문고 추광규 대표이사, 경기도민신문 이선규 대표이사, 시사N 윤준식 국장, 일요서울 이지현 차장, 트레블레져플러스 서진수 대표이사, 한국인권신문 이광종 대표가 수상했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서 주관단체인 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협회 전병길 회장은 수상자들에게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며 우리 사회의 발전과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항상 애써주시는 수상자분들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따뜻한 햇살과 같은 존재가 되어 주시기를 기대한다."고 수상자들을 격려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