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LIG넥스원, 방위산업전시회를 소통의 장으로 활용 지상, 수상, 수중, 항공 무기체계 생산 종합 방위산업체 LIG넥스원:내외신문
로고

LIG넥스원, 방위산업전시회를 소통의 장으로 활용 지상, 수상, 수중, 항공 무기체계 생산 종합 방위산업체 LIG넥스원

지상록 | 기사입력 2011/10/23 [01:05]

LIG넥스원, 방위산업전시회를 소통의 장으로 활용 지상, 수상, 수중, 항공 무기체계 생산 종합 방위산업체 LIG넥스원

지상록 | 입력 : 2011/10/23 [01:05]


▲방산업체 취업을 희망하는 취업대상자를 초청하여 구직에 대한 조언 및 혜택 부여

 

방위산업체인 LIG넥스원(www.lignex1.com 대표 이효구)이 지난 18일(화)부터 개최되고 있는 서울 국제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 전시회 2011(서울 ADEX 2011)에 참가, 축적된 R&D 및 생산 역량을 세계시장에 알리고 있다.

 

이번 전시회는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 제품의 수출 기회 확대와 선진 해외 업체와의 기술 정보교류를 통해 관련 산업 발전을 꾀하는 한편 국민들에게 방위산업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축제의 장으로 열린다.

 

LIG넥스원은 이번 행사 기간 중 파워블로거, 군사전문가, 어린이, 취업대상자, 곰두리축구단 초청 및 QR코드를 활용한 무기케릭터 인형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여 소통의 창구를 마련하여 방산 관계자뿐만 아니라 일반인 방문객들에도 방위산업의 중요성을 적극 홍보하고 있다.

 

22일(토)에는 방위산업체로 취업을 희망하는 취업대상자를 초청하는 이벤트를 개최하여 인사담당자와 현직 근무자들의 간담회를 통해 소통하고 방위산업전시회 현장에서 전시된 제품을 직접 보며 질문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ADEX 2009에 이어 두 번째로 실시되는 이벤트로, 2009년에는 세계 인명사전에 등재된 연구원들을 초청해 구직에 대한 상담과 방위산업체에 대한 안내를 한 바 있다.
 
LIG넥스원 이효구 사장은 인재를 가장 중요시 여기는 LIG넥스원이 올해도 이렇게 취업대상자를 초청하여 첨단 무기를 설명하는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LIG넥스원이 대한민국을 지키는 대표 방위산업체인만큼 좋은 인재를 발굴할 수 있는 다양한 창구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LIG넥스원은 자주국방의 기치 아래 76년 ㈜금성정밀공업으로 시작, LG정밀, LG이노텍, 넥스원퓨처를 거쳐 현재의 LIG넥스원에 이르기까지 첨단 무기체계의 개발 및 국산화를 이끌어온 순수 우리 방위산업체로 현대 네트워크 중심전(NCW)에 필요한 모든 핵심 무기체계를 개발/생산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종합 방산업체이다.

 

LIG넥스원은 2006년부터 꾸준히 후원을 해온 장애인 국가대표팀인 곰두리 축구단’도 초청하여,장애인이 참여하기에는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는 방위산업전시회를 첨단 무기에 대한 쉬운 설명과 함께 다양한 체험 행사를 실시해 함께 어울려 즐기는 행사도 마련한다.

 

지상록 기자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