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조정석, 도경수 주연영화 <형> 24일 개봉 확정:내외신문
로고

조정석, 도경수 주연영화 <형> 24일 개봉 확정

김선영 | 기사입력 2016/11/09 [13:45]

조정석, 도경수 주연영화 <형> 24일 개봉 확정

김선영 | 입력 : 2016/11/09 [13:45]

2016년 11월 최고의 브로 코미디 이 공개되는 컨텐츠의 역대급 반응과 사전 모니터 시사의?뜨거운 만족도와 추천도에 힘입어 11월 24일(목) 개봉을 최종 확정했다.



영화 은 사기전과 10범 형(조정석)과 잘 나가던 국가대표 동생(도경수), 남보다 못한 두 형제의 한 치 앞도 볼 수 없는 기막힌 동거 스토리를 그린 브로 코미디. 영화 이 기존보다 개봉 시기를 앞당겨 11월 24일(목) 개봉을 확정하고 관객들과 드디어 만날 채비를 한다. 은 지난 수 개월간 전국 규모의 블라인드 및 모니터 시사회를 통해 영화의 웃음과 감동, 재미를 모두 관객들에게 인정받았을 뿐만 아니라 폭발적 만족도와 추천도로 입소문을 검증 받았다. 특히 공개되는 컨텐츠 및 생중계를 통해 2016년 하반기 최고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이미 1차 예고편은 네이버 기준 하반기 개봉 예정작 중 최고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연일 영화 개봉 예정영화 검색어 TOP랭크 및 네이버 무비채널 스타 스팟라이브 또한 역대 최고 기록을 세우며 릴레이 생중계도 계획 중이다.


이에 은 11월 24일(목) 개봉을 확정하고 관객들에게 소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더불어 개봉 전 15일(화) 언론 시사 이후, 18일(금) 초대형 시사 쇼케이스와 수험생 대상 시사에 이어 전국 5만 명에 가까운 만사형통 시사회도 진행한다. 특히 이번 시사 규모는 역대 코미디 흥행작인 와 를 훌쩍 뛰어넘는 전국구 규모로 예상돼 화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영화 은 대한민국 최고 대세 배우 조정석, 충무로 대표 20대 배우로 성장한 도경수, 흥행 메이커 박신혜의 만남과 함께 < 7번방의 선물> 등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 제작진도 대거 합류해 영화적 재미를 배가해 11월 최고의 기대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올 겨울 가장 뜨거운 브로 코미디를 선사할 영화 은 11월 24일 전격 개봉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