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청춘문답 전주편 "끊임없이 도전하라":내외신문
로고

청춘문답 전주편 "끊임없이 도전하라"

김기용 | 기사입력 2016/11/04 [02:10]

청춘문답 전주편 "끊임없이 도전하라"

김기용 | 입력 : 2016/11/04 [02:10]


4일 전북대학교 삼성문화회관에서 열린 삼성플레이더챌린지 "청춘문답" 에서 패널 최승진 포항공과대학교(이하 포항공대) 교수가 도전에 중요성을 강조하고있다

청춘문답은 우리 사회의 성장 동력인 젊은 세대에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끊임없는 도전과 성장을 거듭해 온 기업들의 노력을 소개하고 도전 정신을 전파하기 위한 캠페인의 2016년 버전이다.
.
한편, 이날열린 청춘문답에는 그 시작을 알리는 삼성SDS 정유성 사장의 "키노트 스피치" 로 시작하여 바로뒤 참가자들이 모두 동시에푸는 라이브 퀴즈쇼 "청춘문답" 이 진행되었고 , 최승진(포항공대교수) 이원재(요즈마 그룹 법인장) 그리고 채사장(작가) 의 "제 4의 물결" 이라는 주제로 토크쇼가 이어졌다. 또한 마지막에는 참가자들을위한 하이라이트 공연으로 걸그룹 "여자친구"의 공연이 이어졌다.

이날 강연에서, 삼성SDS 정유성 사장은 노력과 끊이없는 도전 중요성을 강조하였고, 이원재 요즈마 그룹 법인장은 우리나라의 기업의 투자구조가 R&D(연구조사) 구조에서 M&A (인수합병) 구조로 바뀔꺼라면서 스타트업 벤처의 중요성을 강조하였다.

청춘문답은 이번회차로 8회차를 맞이하고있으며 11월 16일 세종대학교에서 제 9회 청춘문답이 열릴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