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범우주적코믹납치극<지구를지켜라> 새로운 캐스트 합류와 함께 포스터 공개!!:내외신문
로고

범우주적코믹납치극<지구를지켜라> 새로운 캐스트 합류와 함께 포스터 공개!!

편집부 | 기사입력 2016/03/14 [17:59]

범우주적코믹납치극<지구를지켜라> 새로운 캐스트 합류와 함께 포스터 공개!!

편집부 | 입력 : 2016/03/14 [17:59]


: : 사진_좌-지구를지켜라 공연포스터, 우-강만식역의 배우 김도빈 / 제공_PAGE1
[내외신문=김미령 기자] 지난 주 샤이니의 멤버 키(Key)의 연극무대 데뷔와 영화의 연극화를 알리며 세의 화제를 일으킨 연극가 1차 포스터를 공개하며 강만식역으로 합류한 배우 김도빈의 캐스팅 소식을 전했다.
UFO가 침공한 지구를 구하러 떠나는 결연한 뒷모습과 상반되게 손에 든 병구의 필살무기 물파스가 묘한 이질감으로 웃음을 주는 이번 포스터에서 눈 여겨 볼 점이 또 하나 있다. 공연의 장르명을 “범우주적코믹납치극”으로 지정 한 것.?
제작사인 PAGE1의 관계자는 장르명을 “범우주적코믹납치극”으로 정한 것에 대해 “여러 가지 후보들이 있었다. 하지만 외계인과 우주, 지구멸망 등의 이야기들이 어우러져 보여줄 한바탕 소동에 대해 일목요연하게 설명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장르명이라고 생각된다. 관객들도 우주와 지구를 아우르며 보여줄 해학과 웃음으로 가득 찬 우리의 공연을 즐겁게 즐길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원작인 영화는 외계인으로부터 지구를 구하겠다는 신념으로 똘똘 뭉친 병구와 병구에게 외계인으로 지목되어 납치된 강만식, 병구의 조력자인 순이, 병구와 순이를 쫓는 추형사 사이에서 벌어지는 사건들을 그린 블랙코미디물로 2003년 개봉과 함께 모스크바국제영화제 2개부문, 대종상 3개부문,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3개부문 등 국내외 유수의 영화제를 석권하며 그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강만식역으로 출연했던 백윤식을 단숨에 스타로 끌어올리는 등 수많은 기록을 세운 화제작이었다.
개봉 후 10년 이상 지난 지금까지 마니아를 거느린 이 영화의 연극화와 함께 샤이니의 키(key)를 비롯해 지현준, 강필석, 육현욱, 이율, 정원영, 함연지, 김윤지 등 공연계의 내노라는 스타들부터 신인배우까지 앞다퉈 출연을 결정지었던 범우주적코믹납치극 에 새로운 캐스트가 합류한다는 소식이다.
지현준, 강필석과 함께 강만식역에 합류할 배우 김도빈은 뮤지컬, 등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으며 , , 등에 연이어 출연하며 서울예술단의 간판배우로 자리잡았다. “오랜만에 서는 연극무대에 대한 설렘이 크다. 이번에 맡은 강만식이라는 배역이 영화에서 보여진 이미지와는 조금 다른 방향으로 만들어지고 있다고 들었다. 세 명의 각기 다른 강만식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 멋진 모습 기대 해 달라.”며 짧은 소감을 전했다.
한편, 캐스팅의 완성과 함께 연일 밤늦게까지 이어지는 연습에도 배우들과 스탭들의 열정이 꺼질 줄 모른다는 범우주적코믹납치극 는 3월 14일 월요일 2시부터 인터파크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홈페이지를 통해 티켓판매가 시작되며 2016년 4월 9일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관에서 막을 올린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