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쇼노트, 겨울 시즌 레퍼토리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내외신문
로고

쇼노트, 겨울 시즌 레퍼토리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0/11 [17:09]

쇼노트, 겨울 시즌 레퍼토리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

편집부 | 입력 : 2015/10/11 [17:09]


[내외신문=김미령 기자]뮤지컬 제작사 쇼노트의 겨울 시즌 레퍼토리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가 오는 11월 21일부터 2016년 2월 14일까지 홍익대학교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개막한다.

 

‘벽을 뚫는 남자’는 프랑스의 국민 작가 마르셀 에메의 소설(Le pass?-muraille)을 원작으로, 영화 ‘쉘부르의 우산’의 유명 작곡가 미셸 르그랑이 작곡한 뮤지컬이다. 1996년 프랑스에서 초연되어 그 이듬해 프랑스의 토니상으로 불리는 몰리에르상에서 최우수 뮤지컬 상과 연출상을 수상했으며, 브로드웨이 공연 당시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이 격찬하여 화제가 될 만큼 아름다운 선율의 멜로디와 로맨틱한 이야기가 일품이다.

 

1940년대 파리 몽마르트를 배경으로, 평범한 우체국 직원 ‘듀티율’이 어느 날 벽을 자유자재로 드나드는 능력을 가지게 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다루는 이 작품은 시종일관 유쾌한 재미와 발랄한 유머 그리고 통쾌한 풍자로 전세계 관객들의 찬사를 받아왔다.

 

한국에서는 2006년 초연을 시작으로 2007년, 2012년, 2013년까지 공연해오며 관객들의 사랑을 끊임없이 받고 있는 롱런스테디셀러 뮤지컬이다. 그 동안 박상원, 엄기준, 조정석, 해이, 남경주, 고영빈, 임창정, 이종혁, 마이클리, 김동완 등 그 이름만으로도 화려한 실력파 배우들이 이 작품을 거쳐갔다.

 

2015년 ‘벽을 뚫는 남자’는 이지훈과 유연석이 더블 캐스팅되어 사랑스러운 남자 주인공 ‘듀티율’로 분한다. ‘은밀한 유혹’ ‘맨도롱 또똣’ ‘상의원’ ‘제보자’ 등 드라마와 스크린을 동시에 섭렵한 다재 다능한 배우 유연석은 이미 공식 캐스팅 발표 전부터 본 공연 출연이 화제가 되었다. 콜이 들어온 다양한 작품 중에서 수준 높은 음악성과 아름다운 드라마를 지닌 ‘벽을 뚫는 남자’의 매력에 주저 없이 자신의 ‘첫 번째 뮤지컬’로 출연을 결정하게 되었다.

 

2006년 ‘알타보이즈’를 시작으로 ‘내 마음의 풍금’ ‘햄릿’ ‘쓰릴 미’ ‘형제는 용감했다’ ‘에비타’ ‘삼총사’ ‘위키드’ ‘프리실라’ ‘라카지’ 등 소극장부터 대극장까지 창작과 라이선스 뮤지컬의 수작들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무대의 베테랑 연기자로 자리매김한 이지훈이 ‘듀티율’ 역에 도전한다.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독특한 매력과 개성을 가진 두 배우가 표현할 사랑스러운 ‘듀티율’이 벌써부터 기대된다.

 

‘벽을 뚫는 남자’에서 가장 큰 웃음을 선사하는 캐릭터 의사 ‘듀블’ 역할에는 2012, 2013 시즌 연속으로 안정된 연기와 뛰어난 노래실력으로 호평을 받았던 고창석과 스크린과 무대를 넘나드는 개성 넘치는 연기파 배우 조재윤이 출연하여 극의 감칠맛을 더해줄 예정이다. 이들은 ‘듀블’, ‘경찰’, ‘변호사’, ‘형무소장’의 1인 4역을 소화하며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인다.

 

 

‘듀티율’과 사랑에 빠지는 순수한 여인 ‘이사벨’로는 창작뮤지컬 ‘셜록홈즈’ ‘루팡’에 출연한 배다해와 뮤지컬 ‘머더발라드’ ‘베어 더 뮤지컬’ ‘고래고래’로 시원한 가창력과 탄탄한 연기력을 쌓아가며 뮤지컬계의 새로운 스타덤에 오른 배우 문진아가 더블 캐스팅되어 ‘듀티율과’의 호흡을 자랑할 예정이다.

 

실력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는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는 홍익대학교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다음 달 21일부터 2016년 2월 14일까지 총 99회 공연된다.(문의 02-749-9037)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뮤지컬 벽.뚫.남, 쇼노트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