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돋보이는 조연 그 남자 ‘신동훈’:내외신문
로고

돋보이는 조연 그 남자 ‘신동훈’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8/24 [18:56]

돋보이는 조연 그 남자 ‘신동훈’

편집부 | 입력 : 2015/08/24 [18:56]


수애와 함께 출연한 SBS드라마 ‘가면’의 연기 하는 신동훈 배우/사진=함현진

 

[내외신문=강태수 기자]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SBS 가면의 덩치로 분한 배우를 기억하는 시청자들이 많을 것이다. tvN의 인기 드라마였던 미생에서는 차대리로 얼굴을 보이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도 신동훈이라는 이름은 생소하게만 느껴지는 것은 왜일까  CF에서는 박카스와 페브리즈, 정관장등에서도 등장했던 신씨는 분명 잘 생긴 남자 배우다.

 

그는 세종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고, ‘말아톤’ ‘내 깡패같은 애인’ ‘신기전’등은 물론 최근 김혜수 주연의 차이나타운에서 사진관 남으로 얼굴을 보이는 활약을 했다. 너무 겸손하고 조용한 그를 만나 잠시 이야기를 나누어 보니 사람 참 진지하고 묵직하다.

묵직한 신동훈씨는 익살스런 연기도 훌륭하게 해 낸다/사진=함현진

 

원래 수재들만 다닌다는 부천고등학교를 나온 그는 의사가 되라는 부모의 바람을 버리고 연기자의 길로 들어섰다. 가족의 반대가 컸지만 신씨의 의지를 꺽지는 못했다. 아직은 조연이 전부이지만 대기만성의 배우의 능력이 물씬 풍긴다. 다채로운 연기를 하려면 아직 더 배우고 더 경험을 해야 한다고 하는 그는 “배우는 항상 배우라고 배우”라며 자신의 인기가 동료 배우보다 크지 않음에도 탓하지 않는다.

 

새로운 작품을 준비하는 배우 신동훈의 그 만의 맛이 나고 색이 묻어 나는 좋은 작품으로 다시 만나기를 기대해 본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