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GS리테일, 신한카드와 모바일 결제 플랫폼 구축 양해각서(MOU) 체결:내외신문
로고

GS리테일, 신한카드와 모바일 결제 플랫폼 구축 양해각서(MOU) 체결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22 [14:57]

GS리테일, 신한카드와 모바일 결제 플랫폼 구축 양해각서(MOU) 체결

편집부 | 입력 : 2015/07/22 [14:57]


[내외신문=심종대 기자]GS리테일(대표이사 부회장 허승조)이 신한카드(대표이사 사장 위성호)와 손잡고 모바일 결제 플랫폼을 구축한다.

 

GS리테일은 22일 신한카드와 핀테크 전반에 대한 전략적 제휴 및 제휴마케팅 협력 확대를 골자로 한 양해각서(이하 MOU)를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식은 허연수 GS리테일 사장, 위성호 신한카드 사장과 양 사의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신한카드 명동본사에서 진행됐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GS리테일과 신한카드는 앱카드와 O2O(Online to Offline), 모바일카드 등 핀테크 분야를 비롯, 양사의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공동마케팅, 제휴카드 확대 등 사업 전반의 전략적 제휴를 진행하게 된다.

 

GS리테일은 이번 MOU를 시작으로 올해 8월 말까지 전국의 GS25와 GS수퍼마켓에 신한앱카드 결제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의 결제 편의성을 높이는 것과 함께 어 모바일 결제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GS리테일과 신한카드는 전국의 GS25, GS수퍼마켓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한앱카드로 결제 시 매달 진행되는 행사상품(500~600여개) 추가 10% 할인, GS&POINT 자동적립 등 기존 팝카드의 혜택을 그대로 누릴 수 있도록 모바일 결제 플랫폼을 구축해 고객 혜택을 확대할 계획인 것.

 

또한, GS리테일과 신한카드는 양 사의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딱 맞는 개인 맞춤형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전략적인 제휴마케팅을 진행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허연수 GS리테일 사장은 “신한카드와 함께 고객 편의와 혜택을 높일 수 있는 모바일 결제 플랫폼을 구축함으로써 GS리테일과 신한카드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양 사의 고객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고민하고 실행함으로써 진보하는 고객의 만족감을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