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얍(YAP), 제주도 250개 레저시설 최대 64%할인:내외신문
로고

얍(YAP), 제주도 250개 레저시설 최대 64%할인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7/08 [17:57]

얍(YAP), 제주도 250개 레저시설 최대 64%할인

편집부 | 입력 : 2015/07/08 [17:57]


사진설명/제주도를 관광하는 ‘얍(YAP)' 사용자들은 제주도 전역 250여 레저 시설을 최대 64%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얍(YAP)' 애플리케이션에서 '에이페이 제주'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내외신문=심종대 기자]앞으로 제주도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은 스마트한 소비생활을 통해 여행 이상의 즐거움을 경험할 것으로 보인다. O2O 커머스 플랫폼 ‘얍(YAP)’은 제주도 전역 250여 레저 시설의 현장 할인 결제를 도입한다고 8일 밝혔다. 얍(YAP)앱 내에서 에이페이 현장 할인 간편 결제를 사용하면, 신용카드보다 큰 할인 폭으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이미 전국 워터파크, 스파, 테마파크, 레스토랑 등과 제휴를 통해서 현장 할인 결제를 제공 중인 얍(YAP)은 이번 제휴를 통해 한림공원 5%, 퍼시픽랜드 25%, 수목원 테마파크 37%, 점보빌리지 50% 등 제주도 내 유명 관광지 이용료를 5%에서 최대 64%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얍(YAP) 애플리케이션에서 ‘에이페이 제주’를 검색하면 이용 가능한 전체 시설을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얍(YAP)은 식도락 여행자를 위한 엄선된 맛집 정보를 무료로 제공한다. 공신력 있는 맛집 평가서인 ‘블루리본 서베이’가 추천하는 제주 맛집을 리본 개수 순, 거리 순으로 검색할 수 있고 대표 메뉴와 가격은 물론 지도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어 유용하다.

 

한편, 지난 달 22일부터 얍(YAP)은 JDC 면세점 내 총 7개의 비콘 기기를 설치해 고객들의 스마트한 쇼핑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고주파와 블루투스를 결합한 얍(YAP)의 독자적인 하이브리드 비콘 기술을 통해 고객이 매장에 진입하는 순간, 앱을 실행하지 않아도 해당 매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및 쇼핑정보를 자동적으로 제공해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얍(YAP)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한 사용자라면 누구나 JDC제주공항 면세점 10%할인 쿠폰을 즉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고, 다양한 알람 서비스까지 받아볼 수 있다. 이번 시범 서비스는 9월 21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얍컴퍼니 안기웅 부사장은 "천혜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대한민국 대표 관광지 제주도에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O2O커머스 브랜드 얍(YAP)을 활용한 스마트한 소비문화를 선보이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얍(YAP)만 있으면, 유용한 정보는 물론 혜택까지 꼼꼼하게 챙길 수 있도록 다양한 영역에서 O2O 인프라 확산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 에이페이 제주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