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한국교회성경필사본 전시회:내외신문
로고

한국교회성경필사본 전시회

최주호 | 기사입력 2014/06/23 [16:59]

한국교회성경필사본 전시회

최주호 | 입력 : 2014/06/23 [16:59]


 

 
▲ 전시회에 선보인 필사본들
 
CBS 창사 60주년 기념...다양한 필사본 선보여

[내외신문=와이즈뉴스發] 최주호 기자= CBS(사장:이재천) 창사 60주년기념?23일부터 7월 31일까지 서울 목동 CBS 사옥 7층 특별전시실에서 ‘한국교회 성경필사본 전시회’를 진행한다.?전시회는 23일 오전 11시 CBS 예배실에서 개막감사예배와 함께 시작되었다.

 

 
▲ 성경필사본 전시회에 대한 개박감사예배를 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는 인천선린교회가 제공한 세계 최대 성경전서를 비롯한 전교인이 참여한 필사 성경, 희귀 두루마리 필사본,12폭 잠언 병풍 필사본,두루마리 화장지에 쓴 필사본 등 다양한 성경필사본 350여점이 전시된다.

 

필사자중 한명인 인천 성문성결교회 진용환 장로는 “돌아가신 아버님의 유품이기도 한 성경필사본과 제 자신이 필사한 성경본을 함께 전시하게 되었습니다. 2대가 함께 하는 성경필사본으로 아버님께서는 1,2차에 걸쳐 필사를 하셨습니다. 이렇게 뜻 깊은 전시회에 참가하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 2대에 걸친 필사본을 전시한 인천 성문성결교회 진용환 장로

한편 전시회는 대한성서공회와 협력하여 사해사본이나 고어성경, 대륙별 언어 성경 등 희귀성경 코너도 마련했다. 더불어 어린이 청소년들이 파피루스에 성경구절을 직접 쓰고 그림으로 장식하는 ‘파피루스’ 체험코너도 함께 운영한다. 이밖에도 하루 일회 필사자의 간증을 듣는 시간은 물론 성경 가훈 써주기, 성경필사 재료 제공 등 다양한 공간들을 마련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