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송도서 개폐회식 연출보고회:내외신문
로고

송도서 개폐회식 연출보고회

이승재 | 기사입력 2013/05/31 [06:02]

송도서 개폐회식 연출보고회

이승재 | 입력 : 2013/05/31 [06:02]


2014 인천아시아경기대회 조직위원회(위원장 김영수)는 2013 실내&무도아시아경기대회 개폐회식 연출보고회를 송도파크호텔에서 30일 오전 11시에 개최했다.
보고회에는 김영수 조직위원장, 권경상 사무총장, 임권택 총감독, 장진 총연출, 시인 신달자, 발레리나 김주원과 부문별 감독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조직위 김영수 위원장은 “이번 대회 개폐회식의 주제는 ‘당신을 향한 스포트라이트’로 꿈을 향한 아름다운 도전을 응원하고 누구나 그 꿈을 펼치며 모두가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내년 아시안게임의 프레이벤트로서 실내무도대회의 성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한 만큼 시민들의 기대에 부응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번 개폐회식은 임권택 총감독과 장진 총연출 그리고 대행사인 ㈜HS애드와 ㈜유니원 등이 합심해서 짧은 기간이지만 심혈을 기울여 준비해 왔다. 총괄 송승은, 공식행사 이경우, 음악 홍동기, 안무 강옥순, 영상 이현승·차은택, 조명 이상봉, 의상 이유숙, 미술 유재헌 감독 등 국내 최고의 감독들이 참여하고 있다.
총감독을 맡은 임권택 감독도 “이번 인천에서 개최되는 아시아경기대회를 통해 인천을 아시아에 더욱 잘 알릴 수 있도록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홍보해 나가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장진 총연출은 “올해 대회의 성공이 내년 대회 성공의 초석이 된다는 생각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인천시민들이 직접 참여하고 만들어나가며 IT 기술을 활용하여 각종 퍼포먼스 등으로 흥겨운 볼거리가 펼쳐지는 한마당으로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조직위는 최종 성화주자와 성화 점화자 선정에 있어 아시아의 다양성을 존중하고 평화와 화합의 의미를 전달하고자 하는 대회 이념을 잘 표현하기 위해 대회 직전까지도 심혈을 기울일 것이라며 최종 주자나 성화 점화자와 관련된 언급을 아꼈다.
개폐회식 당일에 관람객은 행사 시작 2시간 전인 오후 4시40분부터 입장이 가능하고 조직위에서는 미리 입장하는 관람객을 위해 대회 안내와 함께 다양한 행사를 준비해 놓고 있으며 개폐회식 프로그램을 상세하게 소개하는 안내책자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