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향후 민주당 방향성 찾는다:내외신문
로고

향후 민주당 방향성 찾는다

이승재 | 기사입력 2013/05/15 [04:36]

향후 민주당 방향성 찾는다

이승재 | 입력 : 2013/05/15 [04:36]


최재성 의원(민주당, 남양주갑)과 윤호중 의원(구리시)이 민주당 국회의원 13명과 공동으로 15일 국회 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2012 대선 정책평가 및 새로운 모색’이라는 주제로 공개토론회를 개최한다.
공동주최 의원은 강기정, 김경협, 김용익, 김윤덕, 민병두, 박남춘, 윤관석, 윤호중, 이원욱, 전해철, 최민희, 홍영표, 홍종학 의원 등이다.
토론회는 1, 2부로 나눠서 대선정책 총괄평가, 주요 분야별 정책평가와 토론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1부에서 진행될 대선정책 총괄평가와 토론은 △지난 대선정책에서 시대정신과 국민의 요구를 제대로 반영했는지 △국민들이 이해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전달됐는지에 대해 폭 넓고 깊이 있는 평가가 이뤄진다.
또한 대선시기에 새누리당과 안철수 후보의 정책에 대한 평가와 토론도 이뤄진다.
2부에서 진행될 주요 분야별 정책평가는 2012 대선에서 주요 쟁점이 됐던 경제분야, 복지 및 보건의료분야, 남북관계분야의 정책에 대해 평가와 토론이 심도 있게 진행될 예정이다.
최재성 의원은 ‘2012 대선정책 평가 토론회를 통해 지난 대선정책의 내용과 지향성에 대한 심도 있는 고찰과 더불어 새로운 모색을 하고 있는 민주당에 방향성을 분명히 하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