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2013 이미용계에 떠오르는 다크호스, 싸이더스HQ의 또다른 시작 ‘두쏠뷰티 by sidusHQ’:내외신문
로고

2013 이미용계에 떠오르는 다크호스, 싸이더스HQ의 또다른 시작 ‘두쏠뷰티 by sidusHQ’

석지혜 | 기사입력 2013/02/05 [10:49]

2013 이미용계에 떠오르는 다크호스, 싸이더스HQ의 또다른 시작 ‘두쏠뷰티 by sidusHQ’

석지혜 | 입력 : 2013/02/05 [10:49]


?2012년 뷰티 미용업계는 국내,외에서 내로라 할 만한 디자이너들의 타계와 경영난, 인수같은 하락세를 겪으며 긴 몸살을 앓아왔다.계속되는 불황으로 고객들에게 익숙한 대형 미용실 프렌차이즈 마저도 순항을 이루지 못해 불안한 발걸음으로 긴장한 2013년 미용업계에 새로운 다크호스가 등장했다.


- 새로운 도전, 아이에이치큐두쏠의 등장
대형 연예 기획사인 싸이더스HQ가 미용 프렌차이즈 시장에 뛰어들자새로운 얼굴의 등장에 업계가 주목하기시작했다.
불안정한 시장에 나타난 이름인 탓에 어쩌면 그것이 당연한 것임에 분명했다.
싸이더스HQ는 카페베네 제휴에 이어 사단법인을 설립하고 아이에이치큐두쏠의 상호명인 두쏠뷰티 1호점을 성황리에 오픈 한 후 현재 7호점인 두쏠뷰티 부산 동래점(P007일곱번째파트너)을 오픈한 상태이다.
두쏠뷰티는 대형 스타일리스트를 초청해 새내기 디자이너부터 교육을 지원하고 고객에게 1:1 맞춤식 서비스로 보다 전문적으로 다가가고자 하고있다.
끊임없는 파트너의 업그레이드와 팀뷰랩터의 운영으로 기존의 '미용실' 이미지가 아닌 체계적인 아티스트와 고객으로서의 '파트너'역할을 할 것을 예견한다.
하여 더 고급화 된 미용계 인재들을 배출하기 위해 더욱 적극적인 노력을 펼칠 전망이다.
품고 있는 의미가 풍부한 '뷰티'라는 이름에 버금가는 노력을 멈추지 않겠다는 것이 아이에이치큐두쏠의 마인드.
두쏠뷰티 관계자는 "고객들의 요구에 따라 아웃풋만 뽑아오던 기존 미용 서비스와는 달리, 전문 디자이너의 시각에 따라 고객들의 취향과 스타일에 맞는 베스트 제안을 서비스한다"며 "헤어 디자인 뿐만이 아닌 패션과 메이크업, 주얼리에 까지 욕심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두쏠뷰티는 로드샵, 대형 마트와 백화점 내 입점등 활발한 확장 운영을 계획중이다.
기획사이기에 가능한 영화와 드라마 협찬이나 자사 소속 연예인들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과 다양한 컨텐츠등으로 새로운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다고 하니, 그 참신하고 공격적 행보에 주목해본다.
불황이 계속되고 있는 미용계에 두쏠뷰티의 다각적인 노력은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 두쏠뷰티 일곱번째 지점인 부산 동래점에서 열린 싸이더스 소속 김우빈 팬싸인회
지난 2일, 두쏠뷰티 부산 동래점에서 싸이더스HQ 소속이자 성황리에 종영한 KBS 2TV 드라마 '학교2013'에서 박흥수역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모델이자 배우 김우빈의 오픈 기념 팬싸인회가 열렸다.
행사 전 날부터 팬들이 문전성시를 이루어 생사 당일엔 얼추 3000명 이상의 팬들이 거리를 가득 메웠다.
사전에 정해져있던 인원보다 한사람이라도 더 마음을 표현하고 싶었던 김우빈은 특유의 청량한 미소로 자신을 기다리던 팬 한 명 한 명에게 인사를 전하며 고마움에 답했다.
당일 김우빈은 자신을 오랜시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당초 계획했던 150명의 두 배가 넘는 350명에게 사인을 전달했다.
초과 인원 200명에게는 미리 준비해 둔 사인지를 건네며 직접 인사하고 짧은 만남을 아쉬워했다.
 

사진 : 팬에게 눈맞춤하며 이름을 확인하는 김우빈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