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기적을 노래하는 AI ‘시온’의 엉뚱 발랄 미션 스타트! 애니메이션 영화'아이의 노랫소리를 들려줘':내외신문
로고

기적을 노래하는 AI ‘시온’의 엉뚱 발랄 미션 스타트! 애니메이션 영화'아이의 노랫소리를 들려줘'

로튼토마토 신선도 100%, 에이가닷컴 4점! 올가을 재패니메이션 최고 기대작!

이소영 기자 | 기사입력 2022/08/17 [20:13]

기적을 노래하는 AI ‘시온’의 엉뚱 발랄 미션 스타트! 애니메이션 영화'아이의 노랫소리를 들려줘'

로튼토마토 신선도 100%, 에이가닷컴 4점! 올가을 재패니메이션 최고 기대작!

이소영 기자 | 입력 : 2022/08/17 [20:13]
제공 : ㈜라이크콘텐츠

올가을 재패니메이션 최고 기대작으로 입소문을 모으고 있는 <아이의 노랫소리를 들려줘>가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해 개봉을 기다려 온 팬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하고 있다.

<아이의 노랫소리를 들려줘>는 정체를 숨기고 고등학교로 전학 온 테스트 중인 AI 로봇 ‘시온’이 항상 외톨이였던 소녀 ‘사토미’를 향한 노래를 부르면서 시작된 특별한 우정과 기적 같은 비밀을 그린 리드미컬 판타지로, 행복을 선사하고 싶은 별난 AI 로봇과 친구들의 독특한 우정이라는 신선한 설정을 짜임새 있는 스토리로 그려내며 재미와 감동을 모두 담아냈다. 싱그러운 청춘을 담은 빛나는 영상미, 아름다운 가사와 매력적인 멜로디로 완성된 OST까지 다채로운 즐길 거리로 올가을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평단과 관객들의 압도적인 호평 세례로 로튼토마토 신선도 100%, 에이가닷컴 평점 4점을 기록한 <아이의 노랫소리를 들려줘>는 국내 개봉 소식이 전해지기 전부터 팬덤이 형성되며 화제를 모았다. 국내 팬들의 기대평은 물론, 영화제 상영 문의와 수입 요청이 쇄도한바, 마침내 9월 개봉 소식이 전해지자 “아리가또.... 아리가또오....”(네티즌_ㅇ*), “무조건 첫날 보러 가야지”(네티즌_fo****), “와 어떡해 ㅁㅊ드디어”(네티즌_Et****), “수입 감사합니다ㅠㅠㅠ 완전 기다렸다고요ㅠㅜㅠ”(네티즌_TT****) 등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와 같은 높은 기대감 속,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경쾌한 OST와 함께 외톨이 소녀 ‘사토미’와 같은 반 친구들을 행복하게 해주고 싶은 AI 로봇 ‘시온’의 유쾌한 미션들이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영상은 ‘시온’이 잔뜩 신난 목소리로 대뜸 외톨이 소녀 ‘사토미’에게 “내가 행복하게 해줄게!”라고 하는 장면으로 시작해 과연 어떤 예측할 수 없는 전개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외톨이 사토미를 행복하게 하기 위해 찾아온 테스트 중인 AI, 시온”이라는 카피에 이어, 쓸데없는 오지랖이라는 ‘사토미’의 말에도 불구하고 “나한테 맡겨줘!”라고 말하며 ‘사토미’와 친구들을 행복하게 하기 위한 노래를 부르는 별난 AI ‘시온’의 대책 없이 해맑은 모습은 그가 선사할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예고하며 웃음을 자아낸다. “단언컨대 올해 최고 영화의 발견”(히나타카_영화평론가)과 같은 압도적인 해외 호평이 이목을 집중시키는 한편, 위기에 처한 ‘시온’을 구하기 위한 ‘사토미’와 친구들의 기발한 계획이 어떤 남다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지 기대케 한다. 끝으로, 과연 ‘사토미’가 ‘시온’에게 묻고 싶은 기적 같은 비밀이 무엇일지 이목을 집중시키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이처럼 풍부한 재미와 감동은 물론, 뛰어난 작품성으로 올가을 관객들을 사로잡을 리드미컬 판타지 <아이의 노랫소리를 들려줘>는 오는 9월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이 기사 좋아요
내외신문 문화부 기자. 뮤지컬,공연,콘서트,영화 시사회 스틸 전반 촬영 및 기사 담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