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이정미 인천광역시장 후보 등록 "인천의 희망과 변화 만들어 낼 것":내외신문
로고

이정미 인천광역시장 후보 등록 "인천의 희망과 변화 만들어 낼 것"

-정의당 이정미 인천광역시장 후보 등록 새로운 도전 나서

김봉화 기자 | 기사입력 2022/05/12 [16:07]

이정미 인천광역시장 후보 등록 "인천의 희망과 변화 만들어 낼 것"

-정의당 이정미 인천광역시장 후보 등록 새로운 도전 나서

김봉화 기자 | 입력 : 2022/05/12 [16:07]
6.1 지방선거 인천광역시장에 출마한 이정미 정의당 후보가 12일 인천,미추홀구에 위치한 인천선거관리위원회에 후보 등록을 하고 있다.

[내외신문=김봉화 기자] 6.1 지방선거 인천광역시장에 도전한 정의당 이정미 후보가 12일 인천광역시장 후보로 공식 등록을 마치고 현직 시장인 박남춘 (더불어민주당) 후보와 전직 시장인 유정복(국민의힘) 후보와 대결에 나섰다.

인천광역시장 정의당 후보 등록을 마친 이정미 후보는 이날 메시지를 통해 "이정미의 새로운 도전에 인천 시민들의 기대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고 강조하며 새로운 인천의 역사를 만들어나가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는 " ‘과거로 가는 인천’이 아니라 ‘미래로 가는 인천’을 향한 분명한 정책 비전을 내놓은 이정미에게 확실한 지지와 응원을 보내주고 계신다"며"타 후보님들과도 '퇴행적 정쟁'이 아닌 인천의 '미래 비전 경쟁'이 되도록 저 이정미가 제대로 중심 잡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마지막까지 공정하고 깨끗한 경쟁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반드시 인천에서 희망의 변화를 만들어 내는 첫 여성 인천시장이 되겠다"고 밝혔다.

내외신문/김봉화 기자 kbs@naewaynews.com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